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 군만두] 신세계푸드의 올반 명란군만두를 먹어보았다.

인터넷에서 특가로 올반 명란군마두랑 짬뽕만두를 판매해서,

저렴하길래. 구매해보았다. 


가격은 잘 생각 안나서 찾아보니. 

10,900원에

구매했다.(명란2봉지, 짬뽕2봉지)


배송은 한 3일? 걸렸고, 배송상태는 굳굳이었다.

아이스팩이랑 해서, 잘 포장해서 스티로폼 박스에 뙇!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명란이 들어간 군만두!

거기다 신세계 올반 푸드이니 더 맛잇을거 같은 느낌이다.


좀더 확실하게는 명란마요가 들어가 있다.



뒤면, 만드는 방법이 나왔는데, 잘림...ㅋ



쓸데없는 영양정보나.

칼로리 대박 높다. 815kcla. 


뭐 조리방법은 대충 해동안하고, 후라이팬에 기름넣고, 

6~8분 하라고 하는데, 저건 그냥 봐가면서 노릇노릇해지면 끝!



용량이 315g 밖에 안되더니.

만두도 몇개 안들어 있다. ㅠ


거의 한번에 다 먹을양 

한 10개? 10개 전후로 들어이었던듯 



먼가 다른 일반 만두들이랑 좀 달라서, 

노릇하게 굽기 힘들었다.

기름도 좀 더 많이 들어가고, 


피가 더 쫀득? 한 느낌이라서 그랫던거 같기도, 

원래 군만두 할때 기름붓고, 물넣고 해서 구어먹었는데, 

이건 물하면 피가 막 다 떡처럼 찌부 되고 캐서, 물빼고 해야한다.


에어프라이기 있음 좋겠다....실제로 누나집 에어프라이기로 해먹은건 졸 바삭하게 잘되었음. 




그래도 나름 바삭하게 잘 구었다.



속은 마요랑 명란이랑 야채 쬐끔? 고기도 들어있는거 같구,



생각보다 명란이 막 많고 그렇진 않았다. 



간장같은거 안해도 짭짤하니 명란마요덕분인지 

맛있었다. 조금 명란향도 나고, 

맛없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막 그렇게 오! 존맛! 이정도도 아닌 


그냥 아~ 명란 맛이 살짝 조금 나는 짭짤한 만두구나 하는 정도였다.


2탄으로 짬뽕만두를 올릴건데. 개인적으로 짬뽕만두 JMT

짬뽕만두 리뷰에서 자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