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 무한리필 샤브샤브 9,900원. 솔직리뷰.

샤브샤브가 먹고픈데, 

다른 막 뷔페같은것 까진 그닥 안땡기고, 

캐서 

 

롯데마트 월드컵점에 있는 샤브산을 갔다. 

(지인이 갔다왔는데 괜찮다고 해서,,)

 

롯데마트 월드컵점 2층에 위치해있다. 

 

4~7세는 4,900원. 

초등은 6,900원.

성인은 9,900원이다. 

 

저렴저렴.

 

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니고, 

야채같은것만 무한리필이다. 

(나는 야채 좋아해서 ㅋ)

 

 

지인이 갔을땐 무한리필은 아니었다고, 

최근에 바뀐것 같다.

 

처음에 육수넣어주고, 

테이블에 있는 그릇에 야채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준다. 

 

야채는 알배추, 청경채, 버섯2가지, 대파, 숙주나물 정도가 있었고, 

어묵과, 쌀국수면, 라면등도 있었다. 

 

나중에 죽끓여 먹으라고, 

밥이랑 계란, 김가루가 있고, 

 

밑반찬으로는 김치가 있었다. 

 

 

그리고 고기 가져다주심.

이정도 양이 성인3, 4~7세 1인의 고기 양이다. 

고기는 그냥 그랬다. 

 

무한리필아니엇을땐 고기상태가 괜찮았다고 한다. 

그리고 소스도 맛있었다고, 

 

야채 무한리필로 바뀌면서 

고기상태감 좀 다운그레이드, 

소스도 간이랑 매콤한 소스? 두가지만 제공됐다. 

 

아쉽...ㅠ

 

 

첨엔 좀 아쉬웠는데,

알배추나 청경채 상태가 좋아서 ㅎㅎ

맛나게 먹었다. 

 

먹다보니 만족 ㅋㅋ

 

알배추가 진짜! 달았다 ㅋㅋ

 

야채만 한 4~5번 먹은듯 ㅋㅋ

 

그리고 쌀국수 넣어서  국수 해먹고, 

국수도 두번이나 해먹음

 

국수는 약간 쌀오래된? 그런 냄새가 느껴지긴햇다. ㅠ

 

 

마지막으로 야무지게 죽까지!!

 

가성비 괜찮은듯!

 

고기는 좀 아쉬웠지만,

야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나게 먹을 수 있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