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술떡볶이_내돈내산 후기_까르보나라떡볶이_국물떡볶이_학교앞떡볶이

잼라이브를 통해서, 떡볶이를 구매했다. 

 

마술떡볶이라는,라면보다 쉽게 만들수있다는 떡볶이~!

가루같은 라면스프같은걸로 만든다.

 

기대를 하고 총 5인분 가격은 9,000원!

 

일반 국물떡볶이와 까르보떡복이 옵션으로 주문! 저렴하게 구매했다. 

 

하지만, 배송부터 살짝 아쉬움. 사진은 없는데, 무슨 악세사리나 작은 옷사면 택배오는

그 회색 택배비닐? 봉지? 같은거에 담겨와서 1차로,,실망. 하핫,, 그리고 조리방법같은거 1도 안나와있어서 2차 실망.

그래서 만드는방법 검색해보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닌까,,무슨 건더기 스프도 안옴...

싸게 샀으니 하며,, 그냥 먹기로했다. (다신안먹어)

 

국물떡볶이_일반맵기

 

ㅋㅋㅋ진짜 이르케 떡 5봉지랑 마술소스 빨간거 3개, 하얀거 2개 이르케왓다.

 

가루는 이르케, 라면스프보단 입자가 더 굵은 느낌.

 

떡은 여러번 씻고, 그냥 찬물에 넣고, 물은 230ml 정도 맞추고, 가루 스푸 탈탈넣고 끓였다.

 

그래도 조금 더 맛잇게 먹어보고자, 비엔나도 넣고, 파도 넣고, 어묵도 때려넣었다.

 

완성! 어묵이 좀 많아서, 국물이 거의 안보이지만, 그래도 국물도 나름 좀 있어서 밥볶아먹을 정도는 됨.

일단 맛은 나쁘지 않다. 그냥 학교앞 떡볶이맛? 매운맛은 단계별로 있었던거 같은데, 난 맵찔이라 안매운 일반 국물떡볶이맛 시켰더니 맵지않고 좋았다. 찾아보니 이 업체가 약간 대량소스? 식품 업체인듯, 그래서 학교앞떡볶이 맛이랑 비슷한 느낌 ㅋ 조미료맛나고, 그냥 그가격대의 맛? 간편하긴 하다. 라면처럼 간편하긴 함.

 

개인적으로 밀떡보단 쌀떡을 좋아하는것도 잇긴 하지만, 밀떡도 그렇게 맛난 밀떡이 아니라서, 

그냥 담엔 간편떡볶이 사먹을듯 하다. 

 

 

 

까르보나라 떡볶이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이르케 소스가루와 떡. 끝이다.

 

소스와 떡도 좀더 자세하게 찍어보았다. 보닌까 떡은 냉장보관이다. 요즘날이 춥긴 하지만, 냉장보관 제품을 그냥 비닐에 틱~ 하고 보내다니...다시 생각해도 노어이.

 

역시 떡 씻고, 물 양도230ml 정도로 맞추고, 까르보가루소스 넣고, 비엔나도 넣고 조리~

간편하긴 하다. 역시 좀더 맛잇게 먹고싶어서, 치즈도 한장 넣고, 조금 매콤하게 먹고자, 청양고추도 하나 넣었다.

끓이다 보닌까 약간 스프같아지는 걸쭉해지는게 보인다. 팁이라고 하자면 잘 저어줘야 할듯.

 

맛은 음, 그냥 안진한 까르보떡볶이 맛이다. ㅎㅎ

뭔가 맛이 공허한느낌? ㅎㅎ 맛없진 않은데, 그냥 가격정도의 맛인것 같다. ㅎㅎ

그래도 싹싹 다먹긴 했다. ㅋ 워낙 떡볶이 덕후라 ㅋㅋ

 

두개다 맛은 가격정도의 맛, 일반적인 학교앞 떡볶이 맛이다.

배송이나 포장은 조금 실망스러웠고, 재구매는 안할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