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제주여행, 제주도 올레시장] 제주 올레시장! 야시장에서 먹방찍기! 올레!

애매하게 허브동산을 갔엇가지고,

밤에 다시가기로 하고


숙소근처에 와서

숙소에 집을 풀고,
서귀포 올레시장으로 출발!

저녁은 서귀포 올래시장에서 

야시장 먹방을 찍기로 했다.

숙소근처에 있어서 걸어가기로~



이렇게 거쉬포 올래시장이라고 크게 적혀있고,

한자로도 적혀있다.

[중국관광객을 위함인듯.]

더 어두어지면 불도 들어오는듯!


위치는

일케 지도를 참고!



시장 내부 모습입니다.

막 들어올수 잇는 문이 여러군대 인듯 합니다.

사거리 같은 느낌~


저는 딱히 회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초딩입맛!


캐서

시장투어를 조금 하다가.

배가 고파지고 있어서가지고

조를 나눠서 먹을 걸 사기로 했습니다.



흑돼지 고로케!

제주도 답게 흑돼지를 이용한 음식이 많았습니다.




가격도 저렴저렴~

오리지널만 2.5이고

야채, 감자, 매운, 카레 고로케는 2.0


오리지널이 온니 흑돼지 인듯 합니다.



몇개 안남은 상황!

심지어 딱 오리지널만 일케 남아잇엇습니다.

그래서 오리지널 두개만 구입!


다른 곳도 다 줄이 ㄷㄷㄷ

사람들이 바글바글

완전 많았습니다.



두번재는 

우도 돼지네 땅콩만두!


땅콩만두, 우도 땅콩막걸리는 전국택배도 가능하다고 한다.

거기다 100% 제주산 생고기만 사용!



여기도 줄이 꽤 잇었다.

특허까지 받은 만두~



일케 찜통에서 겁나게 김을 모락모락 퍼트리며

겁나게 많은 찜통에서 만두가 쪄지고 잇었다.


땅콩만두는 땅콩이 들어 있어서 땅콩만두가 아니라

만두가 땅콩모양으로 생겨서 땅콩만두이다.
크기도 큼직하고 만두피도 얇았다.

이건 김치/고기 하나씩!



그리고 줄이 가장!!

제일!!

완전!!

많이!! 

길었던


흑돼지 꼬치구이~!



올레시장 안에 흑돼지 꼬치구이를 파는 곳이 

두군데 있엇는데

맛은 비슷비슷할거 같아서

그나마 줄이 덜 긴 곳으로 갔다.


그래도 꽤 기달림....




요기는 지민원 흑돼지 꼬치구이다.



암튼 여기도 줄이 꽤 길었찌만,
기달려서
약간매운맛과 순한맛 두개를 구입했다.


흑돼지만 꽂아져 잇는게 아니라

떡도 꽂아져 잇고,

파이앤플도 꽂아져 있고

그래도 고기가 젤 많이 꽂아져 있어서 좋았다!ㅋㅋ

파인애플은 고기랑 궁합이 좋으니~ ㅋ

떡도 꼬치구이에는 빠질 수가 없으니

조합은 아주 좋은것 같다.


초벌 한걸 저기 불위에서 한번 더 구어서,
약간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

소스뿌리고 
가다랑어포 뿌려서 주신다.

꼬치째 안주고 꼬치에서

고기랑 떡등을 따로 종이접시에 주심.

캐서

꼬치로 하나씩 찍어 먹으면 된다.


다행히도 초벌이 되어 있어서 인지

많이 기다리지 않고,

줄이 쑥숙 줄어들었다.


암튼 일케 사고,

또 다른 팀이 흑돼지 탕수육,

게살그라탕, 게살 꼬치구이 등을 더 구매해서 

숙소로 돌아와서 먹을 준비!!


사자마자 막 바로 바로 먹었음 더 좋았겠지만

숙소에 우리를 위해서 하루종일 운전해주신 분도 

함께 먹기위해 숙소로 부랴부랴 돌아와서




일케 세팅을 했다!

흑돼지 꼬치구이,

게살그라탕,

흑돼지고로케,

흑돼지탕수육,

우도땅콩만두,

게살꼬치구이~

일케해서 한 5만원? 6만원? 

기억은 잘 안나는데 이쯤 나왔던것 같다.


와~

핵먹음직스러움

아 배고파



이게 그 고로케 맛있다는

흑돼지 고로케!


진짜 좀 식긴했는데도

바삭거리면서 간도 맞고

맛있었다.

바삭바삭하고~


밑에는 흑돼지 탕수육!

흑돼지탕수육도 존맛!!

양도 많고 맛잇맛잇!

소스안찍고 먹어도 맛잇는

약간 간이 된 맛이었다.

근데 소스찍은게 더 맛잇!! ㅋㅋㅋ




요기는 땅콩만두랑 게살그라탕이랑~

게상그라탕은 음 ..그렇게 게살이 맛이 강하징 않았지만

나는 맛잇었따~

치즈도 있고, 고소하면서~

땅콩만두도 고기맛도 좋고 피도 얇아서 좋았다.

그외 가장 줄을 길게 섰던 흑돼지꼬치구이도 

가다랑어포와 소스와 함께

흑돼지가 직화로 구워져서 그런지 불향도 나고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싯!!

배가 고파서 그랫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배부르게 올레시장 먹방을 찍은듯 ㅋㅋ

왠만한건 다 먹은듯 ㅋㅋ

아 한라봉쥬스? 그것도 작은거 한병 사서 맛만 봤는데

달콤하니 생과일 쥬스 맛! ㅎㅎ

하르방 모양의 병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맛잇는 느낌은 있었다 ㅋ


이렇게 신나게 제주 올레시장에서 먹방을 찍었다.

역시 여행가면 시장 야시장 먹방!

다른 야시장들은 약간 좀 비슷비슷한 메뉴들이 있는데

물로 제주도 약간 비슷한 메뉴들이 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음식들이 많은것 같다.



이상 제주도 가볼만한곳 

+야시장 먹방

서귀포 올레시장!


담에가도 요 코스 이대로 또 먹어도 맛잇을듯 하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