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가성비 좋은 냉동시카고 피자?

치킨보다 피자파.

그래서 냉동피자도 좋아해서 사먹어보았다.

 

애슐리 오리지날 시카고 딥디쉬 피자.

용량은 411g 칼로리는 1100kcal 이다.ㅎㅎ

가격은 그립어플로 5,500원에 구매했다.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등이 적혀있다.

 

포장을 뜯으면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있다.

사이즈는 생각했던거처럼 작은 편이다. 하지만 시카고피자는 깊게 되어 잇으니~

 

오븐조리방법으로 했는데,(tip_냉동피자는 머니머니해도 오븐조리가 가장 맛있음)

적혀있는대로 180도 18분 했는데, 생각보다 조리가 덜된거 같아서, 10분정도 더 돌렸다.

(그래도 맛 엄청 뜨겁거나 그런 정돈 아니었음)

 

그래도 이르케 치즈가 콸콸콸 흐를 정도로 잘 익엇다.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놀랬음.

 

페퍼로니도 올라가잇고, 치즈도 생각보다 많고, 블랙올리브랑, 안에 고기도 꽤 들어가 있고, 빵도 괜찮음.

 

단면.  보는것처럼 고기도 꽤 들어가 있고, 토마토 소스 맛도 풍부해서 약간 미트볼 토마토소스 느낌도 남.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

맛있었다. 가격생각하면 더 맛있음 ㅋㅋ 5,500원에 이정도면 아주 괜찮은듯

재구매의사 아주 있음.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기 좋은것 같다.

요즘 냉동피자가 너무 잘나옴..ㅎㅎ 이래서 조만간 굴러다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