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제주여행, 제주가볼만한곳, 한화 아쿠아플래닛]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의 정보랑 여행기.

제주도 여행 포스팅 마지막은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

저녁에 무슨 유명한 야시장도 가서 회도 사고 해서 먹엇는데

사진도 없고 기억이 안남,,,ㅋ

 

캐서

그냥

제주한화아쿠아 플라넷까지만,

 

 

 

위치는 요기.

 

 

주차장이랑 창 넓고 캐서 딱히 주차신경은 안써도 될듯 하다.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

 

 

 

짱큼!!!!!
아쿠아리움이라곤 
코엑스에서만 가봤는데 ㅋㅋㅋㅋ
신이난다!!!ㅋㅋㅋ

 

 

 

일케 아쿠아리움과 마린 사이언스쪽이 크게 나뉘어 있고
아래쪽으로 가면
공연하는곳으로 가는 곳도 있다.

공연이 시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시간체크를 잘 해야 한다.
첵!

우린 마린 사이언스를 보고, 
아쿠아리움을 보고,
공연을 보면 
시간이 맞아서 
그렇게 가기로 했다.


 

 

 

 

대략적 이용요금과,
할인 및 영유아 무료입장 안내이다.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고.

 

제휴할인은 잘 안보이넹...중복할인은 안되고, 3D영상관 할인은 제외이다

카드는 삼성, 현대, 씨티카드가 할인이 되는데

포인트 차감. 모바일앱카드는 사용불가이다.

 

그리고

제주민속촌, 플레이케이팝, 서귀포잠수함_15%할인(영수증및 입장권 증빙시) 

코코몽에코파크, 금호리조트, 제주올래리조트&스파, 제주휴리조트_20%할인(영수증 및 입장권 증빙시)

코코몽 에코파크과 플레이케이팝 제외는 거의 4인까지 가능하고, 플레이케이팝은 영수증에 나온 이원, 코코몽 에코파크는 1인만 된다.

제주도민, 국가유공자, 복지우대할인_30%(본인)

일케 적혀있다.

 

 

 

 

 

일케 입장권을 끊고 GOGO!!

 

 

 

요기가 마린 사이언스인데
마린사이언스는 그닥 볼거 없음.
그냥 과학책느낌데쓰.
음..어린이들에게 공부하는데는 도움이 될것 같다,

캐서 이제
아쿠아리움 출발!!!!


 

 

전에 요런것도 한번 확인 해주고,
아레나 공연 시간도 있으니 필수확인!!

 

시간을 잘 확인해야 오션 아레나 공연도 딱 맞게 볼수 있다.

 


 

 

아쿠아리움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부터 
일케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이~


 

 

여기 수조는 요렇게 622mm짜리 아크릴로,
5,000톤의 물을 담고있다고 한다.

 

 

 

 

들가자 마자 

우와!!!!
신기방기 동방신기!!!

신기한 물고기들이 허버 많았다.

근데 너무 많아서 
점점 무감각해지더니.
나중에 그냥 오 신기!
이러고 지나침 ㅋㅋㅋㅋ

 

 

암튼 물고기들이 짱 많았다. ㅋㅋ

 

 

글케 물고기들을 보고 가다가 갑자기 나타난!

ㅋㅋ귀요미 머엿지?
바다표범? 해달? 물개? 
ㅋㅋㅋㅋ
암튼 
보노보노 닮은 ㅋㅋ
보노보노는 해달이랬는디 ㅋㅋ

 

 

엄빠는 저기 누어서 쉬고 있고,
애기들만 겁나게 
똥꼬발랄하게 물속에서 헤엄치고 다닌다 
ㅋㅋㅋ
졸귀탱

 

 

어렷을쩍 병원같은데가서 봣떤
구피? 암튼 봤던애들도 있고,

 

 

니모를 찾앗다!!!!
니모도 잇고

 

 

해마도 있고, 
해마 근데 왤케 작음 ㅋㅋ

 

 

가오리씨도 안녕!

 

 

 

일케 상어들도 있고,


막 파충류도 있고, 
펭귄들도 있고, 
진짜 징그럽고 귀엽고 신기한 아이들이 많았다.
[넘나 많아가지고,,,그냥 사진은 PASS]

가서보세열 ㅋ

암튼 한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 쭈욱 보고나서 
거의 마지막 장소!

 

 

일케 초대형 수족관에
가오리랑 상어랑 여러 물고기들을 한번에 볼수 잇는!!

근데 반대편에서도 봤던 애들인데
여긴 완전 통유리로 해놔서
더 크게 한번에 보이닌까 더 새로운 느낌이었다.

여튼저튼
여기서 막 해녀분께서 공연 비스무리하시것도 하고
사회자가 뭐 노랟 시키고 했다.

 

 

수족관? 아쿠아리움 끝나는 부분에 
일케 막 해파리들이 많이 있는데
빛이 더해지니 
존예보쓰!

나 사진좀 잘찍은듯 ㅋ

일케 아쿠아리움을 다 보고 난 다음에 
나오는길에는
인형들이랑 장난감 파는데 있는데
애기들 데리고 오신 분들은 
다 하나씩 손에 잇었다.

나도 사고싶었지만
난 겆이닌까 
ㅋㅋㅋ

암튼 무조건적으로 사게 만드는 마법의 상술인듯 ㅋㅋ

 

일케 수족관 구경은 마치고!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오션 아레나!

공연보러 가자능~

 

 

관람시간에 맞춰서 입장!
캐서
이제 돌고래 뿜뿜 나오길 기다리는데

읭?

외쿡분들이 나와서 
뮤지컬 같은 공연을 하셧다

막 물속에 다이빙도 하시고
연기도 하시고
요정을 구하고 어쩌고 나쁜 놈을 처치하는 어쩌고
그런 내용인데
어른이들이 좋아할 만한듯 ㅎ

근데 진짜 막 높은데서 다이빙하고
그네타고 다이빙하고 
싱기하기는 했다.


 

 


이제 돌고래 타임!
이전에 물개?도 한번 공연을 한다.

암튼 메인은 돌고래인듯 ㅎ

 

 

총 네마리의 돌고래들이 나와서
막 돌고 뛰고
점프하
난리도 아니엇다
6.25난리는 난리도 아니다요! ㅋㅋㅋ

신기신기!!!

근데 한편으로는 돌고래들이 좀 불쌍하기도 ㅠㅠ
급 감성적...
성격이 변덕


암튼,
공연까지 무사히 잘보고!
밖으로 나왔더니


 

요런 장관이!!
성산일출봉인데
겁나기 멋졋다.
해무가 껴가지고 
ㄷㄷㄷ

 

 

 

일케 멋진 풍경을 마지막으로
이제 숙소로 돌아갔다.

 

한번쯤 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신기방긴한 바다생물도 보고, 돌고래 쇼도 보고,

아이들은 진짜진짜 좋아할듯! ㅎㅎㅎ

그리고 수족관에서 나오는 그 상점에서는 선물을 하나 안겨줘야 할듯..ㅋ

암튼 쬐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거의 이날 하루는 여기서만 시간을 거의다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볼것도 많고, 재미있었다.

[올리진 못했지만 막 셀카도 겁나게 찍고 가까이서 볼수있는 생물들도 있고 좋앗다ㅋㅋ]

 

성산일충봉도 많이 먼거 같진 않아서 보고나서 성산일출봉 보러 가는것도 좋을듯 하고, 암튼 재미있는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

 

요글을 끝으로 제주도포스팅은 끝!

이제 밀린 맛집들과 여러가지 포스팅을 하나하나 또 꾸준히 작성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