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시내 충장로 덮밥맛집] 청춘덮밥을 다녀왔다.

역시나,
점심을 멀먹을까 고민하던중,

원래 니뽕내뽕가서
짬뽕을 먹으려다가

앞쪽에 새로생긴 덮밥집이 잇어서
가보았다.

이름은 청춘덮밥!

위치는 광주시내 충장로에 위치해있다.

 

 

거의 시내 중심가에서 살짝 옆으로 나오면 된다.

 

 

이렇게 2층에 위치해있다.
청춘덮밥 ㅋㅋ
밥인데 방같은 
근데 이거 사진 왤케 어둡지?ㅋㅋㅋ

 

 

그래도 들어가면 
이렇게 밝고 초록초록한 내부가 나온다.


 

 

 

내부도 꽤나 넓어서 확트인 느낌이다.
안쪽에는 따로 준빈된 자리? 같은 느낌의 자리도 있다.


 

 

오호!
이런 가이드도 있다ㅏ.

모든 소스류를 주인장님이 직접마드신다고 한다
ㄷㄷ

ㅋㅋ직원들 불친절도 알려달라고 하시고
친절하시다 ㅎ
광주토종브랜드!ㅋㅋ

 

 

 

메뉴는 이렇다
기본적으로
덮밥류등이 있고,  우동이나 라멘등도 있다.
메뉴도 꽤나 다양하다.


에세네스에 올리면 
음료수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점심에 간단하게 먹으러 가서
청춘덮밥과 불타는 청춘덮밥을 시켰다.

 

 

 

불타는 청춘덮밥


 

불타는 청춘덮밥!
이름답게 매콤한 고기가 올라간 덮밥이다.

스크램블에그와 양파초절임이 함께 올라가 있다.

비주얼도 이쁘다.


 

 

이렇게 청춘덮밥 깃발?
같은것도 꽂아져 있는데,

저건 왜죠?
그냥 비주얼용인가??
촐큼 귀찬 ㅋㅋㅋㅋㅋ

 

이렇게 일인용쟁반에
1인식으로 나온다.


 

 

 

매콤하니~ 불맛도 나고 맛있다고 
먹어본 사람이 그랬다.

나는 그냥 청춘덮밥을 시켜서..ㅎㅎ
암턴 향도 확실히 식욕을 자극하는 향!

일단 나는 불향이 난다는 거에대해서 호호호호호감이다.

불향나믄 안맛잇기 힘든듯.

 

 

 

 

청춘덮밥


 

이건 내가 주문한 청춘덮밥이다.
역시 청춘덮밥은 간장 소스에 구어진 고기가 올라간 덮밥이다.

역시 스크램블에그와 양파초절임과 함께
고기가 밥위에 올라가 있다.


 

 

역시나 비주얼값만하는 
청춘덮밥 깃발이 올라가 있고
ㅋㅋㅋㅋ

 

 

일케 스크램블에그랑
양파초절임이랑 고기랑 밥이랑 해서
먹으면 꿀맛이다.

계란도 부들부들 넘나 잘되어있고,
양파초절임도 간이 살짝쿵 되어가지고 
마시가 있었다.

고기도 마싯고 ㅎㅎ

확실히 가이드에 소개된것처럼
좀 먹다가 소스달라고 해서 
비벼먹는게 더 마싯게 먹을 수 있다.

막 우와!!!
존맛탱구!!!!
이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꽤나 괜찮았다.
사장님이 손수 다 만드시는 점도!!
메리트가 있다.

 

 

 

요건 먹은거 인증 


암턴 광주시내쪽에 위치한
가격도 맛도 괜찮은 맛집!
청춘덮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