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250디자인]옷장 세련 필수템 옷장형 자연제습기

[250 디자인_옷장형 자연 제습제]


여름쯤 엄마가 구매하신 옷장형 디자인 제습제이다.


인터넷 쇼핑을 하시면서 이것저것 많이 사신다 ㅋ


제습제가 필요하기도 하고 캐서 나쁘진 않은것 같다.



레드닷, 아이디어, 케이디자인워어즈 같은 곳에서 디자인 관련 상도 받았다.

패키지도 깔끔깔금 ㅋ



불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가 있다. 



보틀 모양으로 되어 있고, 반영구적이라고 한다.



개봉해서 꺼내면 이런 모양이다.


위쪽이 옷걸이 형태처럼 되어 있어서 걸수 있다. 


몸통쪽에는 습기를 흡수할수 잇게끔 구멍이 나있다. 



밑에쪽이 열 수 있게 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동글동글동글한 느낌의 라운드처리가 되어 있어서

먼가 부드러운 느낌의 디자인이다.


재질 또한 실리콘재질이라서 더 부드러운? 그런 느낌인듯,



밑쪽을 열면 제습제? 실리카겔? 같은게 들어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면서, 햇빛에 1~2일 말리거나, 

전자렌지엔 2~3분, 드라이기로 10분 정도 말려서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다.



포장을 벗기고, 



다시 보틀에 집어 넣고, 뚜껑을 닫아서 사용하면 된다.




이렇게 옷장속 봉에 걸어서 사용하면 된다.


이거 하나로 세련있어 진다 ㅋㅋ


디자인이 일케 중요한듯 ㅋㅋㅋ


그냥 물먹는 x마 이런애들보다 확실히 예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 같다.


따로 물같은거 빼서 버리고 하지 않아도 되고,


성능은,,,잘 모르겠지만 ㅋㅋ 일단 디자인 예쁘고 편해서 좋은것 같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