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신메뉴] 2019 스타벅스 1월 신메뉴.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_바닐라 블랙티 라떼

[스타벅스 2019 신메뉴]


이천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2019년이 밝앗다!

스타벅스 신메뉴도 또 나왓다! 


그래서 뭐 무료음료 쿠폰도 있고 캐서, 

신메뉴를 먹으러 가보았다.


젤 신기방기한 이천햅쌀로 만든 프라푸치노를 주문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 역시 사악함.


벤티사이즈로 주문하고, 7,300원 

자바칩 추가했다. (+600원)

우유는 두유로 바꾸고,

7,900원


이젠 개인컵 할인을 안받고, 에코별로 추가적립을 했다. 

캐서 무료음료쿠폰도 더 빨리 생기는듯 ㅋ



위에 쌀같은것도 뿌려준다 ㅋ




먼저 그냥 먹어보았다.


맛이 재밌다. ㅋㅋㅋ


먼가 쌀음료 같으면서도,


달기도 하면서,

이유식같으면서도, 


암튼 재밌다. ㅋㅋㅋㅋ



쉑쉑 저어서 먹었다.


빨대가 종이빨대라서, 자바칩은 함게 안올라온다 ㅠ


위에 쌀도 쌀뻥튀기 같으면서,


더 크런키하다.


걍 라떼나, 그런거로 먹는게 더 나을것 같다. ㅋㅋㅋㅋ




두번째 신음료는 


바닐라 블랙티라떼.



1월 1일날 가서 먹었다. 


캐서


새로운 다이어리도 개시!

하핫


이것도 텀블러 이용


샷추가도 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900원




맛은 먼가 그린티라떼 같으면서도,

부들부들 맛있다.


적당히 심심하면서, 적당히 달고, 

괜찮았다. ㅋㅋ


샷추가한건 커피맛도 나고 괜찮았다. 


그치만 역시 신메뉴는 별을 얻기위해 먹는것,,,

1월 14일 까지 별 2개 추가 증정 이벤트이다. 


하나 더 체스트넛 블랙티라떼도 있는데, 

이것도 먹어볼지 말지는 고민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