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2019 신메뉴] 스타벅스 1월 신음료3!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를 먹어보았다.(feat.텀블러 자랑)

스타벅스 2019 신메뉴.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



먹을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먹어보기로 결정!


사실 조카가 먹고 싶다고 해서, 

휘핑을 추가해서 아이스로 주문했다. 


커피가 안들어 있어서 조카가 먹기도 괜찮은듯! 


톨사이즈 가격(6,100원)

휘핑추가(+600원)


역시나 비쌈 ㅠ



원래는 휘핑은 안올라가는데


조카가 크림크림! 

캐서 휘핑도 추가!


위에 뿌려져 있는건 체스트넛 딸기토핑이라고 하는데, 

걍 약간 새콤한? 맛 만 나고 그닥 맛은 안느껴진다


근데 비주얼 굳굳 ㅋ



얼마전 카카오특가로 장만한 

어피치 텀블러랑 잘 어울린다 ㅋ


이쁨 ㅋㅋ



그리고 이거!


맛도 좋다

ㅎㅎ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들 중에서 젤 맛있는듯!


무슨 밤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달달해서~

색은 블랙티 파우더가 들어가서 조금 거무스름~


먼가 초코렛 맛도 나고


맛도 있고, 건강한 느낌 ㅎㅎ




굉장히 괜찮다 ㅎ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맛!


조카가 먹기에도 좋고 ㅎㅎ


이거부터 먹어볼걸,, 

이건 다시먹어볼 의향 100


따뜻하게 먹어도 맛잇을것 같다 ㅎㅎ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