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신사동 가로수기 케이크 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디저트 케이크 맛집! 듀자미를 다녀왔다.


서울을 간김에 맛있는거 먹자며, 

미드가르드를 먹고나서 디저트를 먹자며

케이크 맛집을 검색하던중,


수요미식회에 나온 


듀자미에 다녀왔다.


위치





매장은 1,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상대적으로 좀 좁고, 2층이 넓다.


맛집답게 자리가 없어서,,,ㅠ 겨우 자리를 잡았다.



케이크 포장도 된다.



첨에 1층에 자리를 잡았다가,

넘나 불편해서,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ㅋ


2층은 빵만드는곳이 있고, 

인테리어도 신경쓴 티가 난다 


사람엄청많음,,,ㅋ



친구랑 주문한 케이크!


5개,,,,ㅋㅋㅋㅎㅎ


맛나보이는거 주문하고, 남으면 싸가자며,,ㅋ



커피도 주문했다.

케이크라 맛나게 먹기위해.


나는 플랫화이트, 친구는 카푸치노. 



맛나 보이는 구름케이크!


이거 진짜 맛있다!!


존맛탱구리!


크림치즈? 같은게 구름같이 폭신폭신하고,

안쪽에는 크림도 들어있다.


먹느라고 안쪽사진은 못찍...ㅠ ㅋㅋ


진짜 맛있었다. 

구름구름~




요건 솔티드 캐러멜? 암튼 그런케이크다.


ㅋㅋㅋㅋ

입에 넣자마자 입안이 녹아내리는 느낌 ㅋㅋ


짱 단데 맛잇다. 

달달함의 극강!


그치만 맛있었다 ㅋ


위에 올라간 미니 마카롱도 맛잇 ㅋㅋ



요건 무슨 초코 무슨 케이크,

뒤에는 말차 밀푀유


말차밀푀유도 존맛탱탱

바삭바삭하고, 크림도 맛잇고 ㅋ


수요미식회에 나온건 괜히 나온게 아닌듯 ㅎ



요건 딸기 타르트!

이것도 맛나다 ㅎㅎ


아 또먹고싶 ㅠ 

케이크 너무 좋아해서 걱정,,,,ㅠ



사실 이날 다 먹진 못하고, 

딸기타르트랑, 길다란 초코케이크는 포장해서 먹었다. 

근데 포장도 대박 꼼꼼하게 해주고, 

아이스팩까지 넣어주고, 집까지 가져오는데 

망가지지도 않고 굳굳 ㅋ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암튼 담에 또 먹고 싶다 맛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