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숲 피자&파스타 맛집 다로베] 서울숲 피자맛집 다로베에서 피자, 파스타를 먹었다.


12월쯤인가??

서울 놀러갔을때 다녀왔던


서울숲 뚝섬 맛집!


다로베


위치




요번엔 서울 어디서 놀까 하다가, 

서울숲으로 결정!


서울숲 근처 맛집을 검색하고 피잣집 다로베로 결정!



엄청 추었는데, ㅠ 

웨이팅이 있엇다. 


두테이블정도라 기다리기로,,,ㅋ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먼저 정독! ㅋㅋ

멀 먹을지 미리 결정했다.



메뉴가 많아서,,,고민하는동안 웨이팅 끝..ㅋ



음료/와인



우린 피자 2개와 파스타 하나를 먹기로! ㅋ



테이블 세팅도 해주시고, 

저 옆모습? 사람이 다로베인가...ㅋ


암튼 저게 로고인듯! 



에이드 두개를 주문.



예쁘게 찍어보겠다며, 이래저래 설정샷,,ㅋㅋ



맛은 그냥,,ㅋㅋ 가루탄산수 같은 맛이다. 






드디어 주문한 피자!!


2018 피자대회 1등한 피자!


비스마르크



으악! 비주얼 완전 맛나게 생김...


피자사이즈는 레귤러? 정도 되는 사이즈.


근데 이거 진짜 쫀맛탱이다!!


치즈맛도 풍미가 좋고, 짭짤하면서~ 블랙페퍼가 느낌함을 덜해주고, 

바질이 향긋 신선!!


맛있엇다 ㅠㅠ




가장 기본인,


마리게리따!



비주얼 끝판!


보기만해도 신선신선해보인다.



정말 도우도 넘 맛있고, 


토마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다.



요렇게 잘라서~ 



개인적으로 첫번째 먹었던 비스마크르가 더 존맛탱이었다.


흔히 맛볼수 없는 맛이라 그런지, 

짭짤하면서, 치즈풍미도 좋고,

맛있었다. 




마지막!

파스탄데, 일므은 잘 기억안나는,,,

버섯이 많이 들어가있고, 면은 넓적~ 했다.



면이 쫀득쫀득하면서,

버섯향도 좋고, 

크림파스타였는데, 요것도 존맛탱이었다. 


맛있맛잇!


나이스초이스였다. 


먹느라 정신팔려서, 막 인테리어 이런건 구경도 못함.ㅋㅋ

근데 인테리어도 깔끔한듯!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성수동 뚝섬 맛집 인정!


가격대는 좀 있지만, 나중에 또 가고싶다 ㅠ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