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3월에 다녀왔던 기아 챔피언스필드 시범경기] 광주 기아 챔필에서 두산이랑 기아 시범경기 다녀옴.


3월 날씨가 좋은 어느날,,(많이 오래되엇군)

낮에 시간이 나서 광주기아챔필에서 두산이랑 시범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1시부터인가 경기시작이었는데 좀 늦게갔다..

이날 선발이 양현종,,늦게가서 못봄,,

거의 3회 말인가? 4회 초인가 이때 들어갔다.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위치.


주차장은 늦게가면 거의 꽉 차닌까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



1루쪽이랑은 막고, 3루쪽이랑 홈 쪽만 개방햇었다.

그래도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이날 아마 기아가 졌던 걸로 기억,,,

사실 챔필야구장은 처음 가봤는데 졸좋 ㅋㅋㅋ

날씨도 이날 완전 좋아가지고 ㅋㅋ




초반이라 그런지 주전 스타트 멤버들은 별로 보이지 않앗다.

아 김주형이 3루수였다.



창용불패 임창용도 나오고, (이선수가 임창용선수인지는 확실치 않음..ㅋ)



6회 끝나닌까 일케 주전들도 나 와서 몸풀고 그랬다.



선빈찡은 눈에 확띔 ㅋㅋ

난 사실 야구 볼줄만 알고 선수들은 그닥 모르는데 ㅋㅋ

같이간 누나가 짤 잘알아서 막 알려다. ㅋ



9회인가? 8회일때 스타팅 주전멤버들도 막 나왔다 ㅋ

이범호도 나오고, 선빈찡도 나오고 ㅋ 


그렇게 조금 빠르게 경기가 끝나고,

아무래도 시범경기이다 보니 그런듯 ㅎㅎ


돌아가는길..



운좋게 일케 두산 선수들이 나오는거랑 뙇 마주쳤다. ㅋ

신기방기~



오오 몸이 진짜 어깨랑 완전 넓었다.

이선수는 최주환!! 

팬들이 싸인 해주라는데 거의 다 해주고 들어갔다 ㅋ



김재환 선수도 ㄷㄷㄷ

팔뚝이 ~ 어깨랑 몸이 진짜 다들 ㅎㄷㄷ 했다 ㅋ

이럴때 아니면 언제 일케 가까이서 볼까 싶었다. ㅋㅋ


시즌시작한 지금은 일케 마주쳐도 사람이 어마어마 할듯 ㅋㅋ



식빵맨 오재원선수도 봤다 ㅋ

은근 싸인다 해주고 캤다 ㅋㅋ


암튼 요즘 프로야구가 시작해서 ㅎㅎ 언제 한번 또 보러가고싶다. 

시범경기때 갔던건 신의 한수 였던거 같기도 ㅎㅎ

두산선수들도 일케 가까이서 보고 ㅋㅋ 재밌고 좋았다 ㅋㅋ


기아는 지금 5위! 아직 초반이닌까 ㅎㅎ 잘해서 V12 했으면 좋겟다 ㅋ

기아 화이팅!!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