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프라푸치노 음료 2가지 리뷰]미드나이트 모카프라푸치노_뉴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맛보았다.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또 가보았다.ㅋ

음료는 총 3가지가 나왓는데, 2가지만 먹어봤다.

조만간 하나 더 먹고, 그것도 리뷰를 해야징.


먼저. 미드나이트 모카프라푸치노.



요건 톨사이즈다. 내가 개인컵 챙겨가서 먹어가지고, 300원 할인 받았다. ㅋ

개인컵이라가지구, 휘핑이 많이 안올라가서, 먹다가 부족하면 다시 가져오면 더 주겟다고 했다. ㅋ



암튼 층은 잘 안보이지만, 프라푸치노에 크림에 다시 프리푸치노? 가 쌓여있다. 

맛은 적당히 달고 맛있었다 .ㅎㅎ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6300원이다.


설명을 찾아보니 블랙 코코아가 들어가 있어서 적절한 단맛이 난다고 한다.

거기다 블랙모카에 초콜릿칩을 함께 블렌딩 하여서 식감도 살아있고, ㅋ

암튼 커피맛은 거의 안느껴지고, 살짝 달달한 자바칩 프리푸치노맛인데 먼가 더 고급스럽다고 해야하나?

그런맛이었다. ㅋ



요 위에 코코아파우더도 뿌려주시고 ㅋ

아 크림 너무 꼬숩고 맛나다. ㅋㅋㅋ

더 달래고 싶었지만,,..좀 그래서 그냥 먹었다. ㅋ



크림부분 순삭하고, 일케 뚜껑닫아서 먹음, ㅋ 톨사이즈였는데 은근 양도 더 많은 느낌 ㅋㅋ

개인컵써서 그런가,,,ㅋㅋㅋ


두번째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평소에 샷 추가해서 자주 사먹었는데, 

일명 슈렉프라푸치노라고 해서, 자바칩 까지 추가해서 ㅋㅋ

일케 새로운 뉴! 그린 티 프라푸치노가 나왓다. ㅋ


제품 사진에서는 위에도 그린티가 쥬르르륵 흘리는 비주얼이더니...

내가 받은 음료는 그렇지 않아서 실망,,,ㅋ


아 요건 벤티 사이즈이다.

그리고 톨 사이즈 기준 가격은 6,300원이다.



요기엔 치즈케이크 파우더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ㄷㄷㄷ 치케랑 그린티 잘어울리는걸 어케 알고, 또 요런 신메뉴를...ㅋ

맛은 역시 일반 그린티프라푸치노 고급 버전! ㅋ


치즈케이크파우더가 들어가서 그런지 얼음이 덜 느껴져서 그린티 맛도 더 강하고, 

치케맛도 나고, 좋은듯 ㅎㅎ 요기에 샷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다.

다음번에 도전해봐야지..ㅋ



위 쪽에 무슨 토핑 같은게 올라가있는데, 마차크럼블 쿠키 토핑?

이거 많이 뿌려달라고 햇는데,,,이건 많이 못준다고,,,ㅠㅠ

바삭하니 녹차맛도 나고 맛잇던데..좀 더 많이 올려주면 좋겟다ㅋ 


요번 스벅 프라푸치노 신메뉴는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성공적인듯 하다.


아 그리고 지금 사먹으면 추가별 2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요럴때 사묵어서 별도 적립하는 센스! ㅋ 나도 빨랑 콜드 폼 콜드 브루도 먹어봐야겟다.

이거 맛은 거의 상상도 가능하고,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있을듯 하지만,,,,ㅋ

고민좀 해보고, 사먹어야겟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