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신메뉴 콜드 폼 콜드 브루] 스벅 신메뉴 콜드 폼 콜드브루를 먹어봤다.


드디어 요번에 나온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콜드 폼 콜드브루까지 먹어보았다.


그래서 짤막하게 쓰는 리뷰.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브루]



개인컵을 가지고가서 주문했다.

300원 절약과 환경보호도,,

요즘 플라스틱 문제가 겁나 심해서,,,이르케라도,,ㅋ


톨사이즈 가격은 5,800원이다.

부드럽고 쫀득한 콜드폼이 특징이라는, 

콜드브루와 함께 마시면 목넘김이 더 좋다고 한다. ㅋ



톨인데 양이 작아보이는데...ㅋ

콜드브루랑 콜드폼이 1:1 비율 정도 되는듯 하다.



폼이 진짜 쫀득~ 쫜~득 하다.




새하얀 눈밭같은,,,ㅋㅋ 근데 폼이 나는 좀 달았다.

약간 달고, 조금 짠맛도 나는 그런 폼?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좀더 괜찮긴 하지만,,,내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닌...ㅎ

약간 비엔나커피? 느낌이다.


역시 신메뉴는 별추가 증정 이벤트에 먹는것이 제일인듯 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