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컴알못의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 그냥 개봉기? 리뷰?


 

어머니께서 간단하게 인터넷 하고, 

문서? 작업정도 하시는 노트북이 필요하시도 해서, 

아는 분에게 물어서 저렴하면서 괜찮은 노트북을 추천받아서 구매.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


g마켓 에서 구매를 햇고, 가격은 이것저것 업그레이드를 하고 해서 

한 40만원 정도?였다. 기억이 가물가물, 

아무튼 노트북 치고 저렴했다. 가성비 갑이라며,, 


초반에는 매진되었다고 해서, 거의 한달을 기다려야 할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었다. 한 일주일? 걸린듯,




맥북과 디자인이 상당히 유사하다고,,

박스도 맥북과 상당히 흡사하다. ㅋ

깔끔하고 날렵. ㅋ멀리서 보면 맥북인줄.



스톰북 14 아폴로 라고 적혀있다.



추천해주신분이 용량이 작으니, 요정도는 업그레이드 해주면 좋을것 같다고 해서 

업그레이드를 한제품입니다. 업그레이드 안하면 거의 30만원대였지만, 

업그레이드를 하니 약 40만원까지...ㅋ


그래도 이 제품 좋은점이 윈도우와 MS office를 정품으로 깔아져 있다. 

저처럼 컴알못들에게는 이런거 참 좋은듯 ㅋㅋ알아서 깔아주고, 

실행시키고, 뭐 등록만 하닌까 됐다.

다만 한글은 없어서,,,ㅠ 한글도 필요한데,,,ㅠ 한글도 함께 깔아줬다면 더 좋았을듯,,,ㅋ

(끝없는 인간의 욕심..)



요렇게 씰링이 되어있다.



간략한 정보가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일케 스폰지? 같은걸로 한번 더 위가 보호되어있고, 

규격에 맞추어 딱딱 들어가 있다.



스펀지 제거!

하면 일케 노트북과 충전기가 보인다.

근데 충전기...ㅋㅋㅋ 무슨 소형청소기 충전기처럼 생김. 

선도 상당히 짧다...ㄷㄷㄷ 이거 좀 불편함,,,ㅋㅋ



전체적으로 메탈? 로 되어있고, 전면에 :muz가 적혀있다. :가 아이임..ㅋ

얇고 가볍다 ㅋ



밑쪽은 제품 안내서도 있다.



터치패드도 꽤나 크고, 저기 터치패드에서 살짝 나와있는 부분이 지문인식도 된다.

신기방기..ㅋㅋㅋㅋ 내가 사용은 안해봐서, 

근데 어머니게서 지문인식을 쓰진 않으시는듯 하다. ㅋ(나도안쓸듯)

한손으로 들 정도로 가볍고, (나는 맥북프로를 사용중...)비교했을때, 프로랑 비교하는게 말은 안돼지만,

암튼 가볍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하는데 괜찮은듯 하다.

막 엄청 빠르거나, 그렇진 않지만, 적당히 가성비좋게 사용하긴 괜찮은듯, 


어머니도 가끔 전원을 눌러도 안켜지는거? ㅋㅋㅋ 이건 아마 어머니가 잘못눌러서 그러시는거 같지만, 

그거빼곤 잘 사용하고 계신다. 


솔직히 나도 컴알못이라서 매번 주위에 물어보고 구입하는데, 가격대비 나쁘진 않은듯 하다.

가성비가 좋은제품인듯, 하다. 무슨 네이버?에 자세하게 리뷰해주신분이 잇는데, 실제 구입하실분들은 그분리뷰를 보시는게 더 도움이 될듯 하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