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주여행, 스페셜트랙ㅋ 제주스타벅스 ]제주에서만 맛볼수 잇는 스타벅스 제주 히든음료 꿀땅콩라떼를 맛보앗다.

제주 간김에,

스벅도 가서 제주에서만 파는 음료도 마셧다.

히히

근데 이때 얼마이상 사면서 나이트로 콜드브루 사먹으면 컵준다캐서 텀블러랑 함께 사서 무료음료쿠폰 받았는데 그거 기간 지나서 못씀....ㅠ 짜증..

 

암튼.

내가 간곳은 제주스타벅스 용담점이다.

위치는 이곳이다.

 

 

 

 

 

 

제주스타벅스에서만 파는 음료!

[지금은 더 많아졌지만,ㅎㅎ]

 

 

 

 

 

일케 총 넉잔을 주문했다.

나는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제주에서만 파는 
제주꿀땅콩라떼2잔과
나이트로 콜드브루 한잔

호지티라떼 이런것도 있었는데 그냥 꿀땅콩라떼만 시킴.



 

 

요건 제주꿀땅콩라떼.

위에 땅콩가루가 솔솔소로솔소로로로
뿌려져 있고
밑에 꿀이 잇다.

층이 잘 나뉘어서 이뿌긴 한듯 ㅋ

 

 

위에 일케 땅콩가루같은?? 그런것도 뿌려져 있다. ㅋㅋ

 

 

 

잘 섞어서 먹어야 할듯.

첨엔 몰라서 그냐 쪽 빨아먹었다가 
머지?
했다

밍밍해서

근데 잘 섞으닌까 괜찮은 ㅋ
그래도 먼가 약간 머가 부족한 맛?ㅋ

아무래도 꿀이라서 빨대로 섞긴 좀 힘든 그런것 같다.

 

제주에서만 파는 음료는 여기서 끝이고...

그래도 그때 먹었던것도 함께 리뷰를...

지금은 팔진 않지만...

 

 

 

그당시 신메뉴였던,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원래 자바칩 추가를 할라캤는데 ㅠ
주문을 다른분이 해주셔서 
그냥.

[프라푸치노에는 자바칩추가가 진리]

 

 

 

카라멜 팝콘도 퐝퐝 들어가 있고,
달달하니
맛잇었다.

약간 메가톤바? 
그 아이스크림 맛도 나는 ㅋㅋㅋㅋ.


 

ㅋㅋㅋ 나이트로콜드브루는 사진이 이거뿐...

사실 내가 사진찍는다고 
막 일케 절케 하다가
살짝 쏟음...ㅋㅋㅋ

하하

나이트로 부들부들 잘 넘어간다
약간 흑맥주느낌데쓰도 나고,

괜찮긴 하다 ㅎㅎ

근데 테이크아웃잔보다는
유리잔에 먹는게 더 이쁜듯 ㅋㅋㅋㅋ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잇는 다른 음료도 있었지만,
제주꿀땅콩라떼만 땡겻던 관계로,
일케 먹엇다.

음 그 지역에서만 팔 수 있는 음료라는게 
매리트가 있긴 한듯 ㅎ

하지만 더 맛나게 만들거나 더 특색이 있다면 좋앗을것 같다.

난 갠적으로 
나이트로 콜드브루랑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가 더 맛낫음 ㅋㅋ
초딩입맛 ㅋㅋ

 

해안가에 자리해서
뷰도 괜찮고, 
1층짜리긴 한데 자리가 꽤 많아서
좋았었다.

담엔 느긋하게 여유를 즐겼으면 ㅋㅋ
뱅기때문에 사진만 후다닥 찍고 나옴 ㅋㅋㅋ

 

 

이젠 증말 4월에 갔던 제주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