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품절대란의 스타벅스 마이 홀리데이 매트] 스벅 돗자리 노랑이 드디어 구햇다!!!!!

우왕....드디어 받았다.

늦엇지만, 


스타벅스 돗자리!

홀리데이 매트!ㅋㅋㅋㅋ


겨우 채우긴 채웟는데,,,ㅠ 매장마다 다 재고부족..ㅠ

구할 수 있을까 했는데...드디어 구했다. ㅋ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마이 홀리데이 매트


'


증정기간도 지낫지만...

지나고 나서야 받았다. ㅋ


이렇게 대란이 올줄은 몰랐음..ㅋ



6월 두째주? 쯤에 다 모아가지고..

룰루랄라~

받으러 가야지~하고 갔는데 모든 매장 재고없음...


요번엔 어플로 확인이 가능해서,,

확인을 해보고 직접 찾아도 가봤는데...


하핫


이번에 실패구나....

하고 실망을 하고 잇었는데..


다른지역 친구가 사는 매장을 검색해보니

재고가 남았다!


근데 친구도 갔는데 재고없음..ㅠ


이렇게 실패구나...했는데..

친구가 또 자기 동생에게 부탁해서 

겨우겨우 이르케 받을수 있었다. 


친구님께서 친히 택배로 보내주심!!

ㄳㄳ



짠~ 이르케 꽤 크고, 묵직하다.ㅋ

좀 무거움



노랑이~ 파우치에 들어있어서 보관이나 휴대도 용이하다.

작게봤을대 파란색이 좀 그림이 작아보여서 조잡해 보여서 노랑이 했는데

파랑이도 괜찮았을듯! ㅋㅋㅋ


뭔들 받으면 감사 ㅋ


아직 펴보거나 하진 않아서 잘 모르지만, 

크기도 꽤 크고, 1470mm 정도?? 되는듯~ ㅎㅎ암튼 큼!!


이뿌고 좋은것 같다. ㅋ


여름프리퀀시는 좀 실망스러운적이 많앗는데, 

이번껀 퀄리티도 괜찮고 이뻐서 대란이 일어난듯 하다. ㅋㅋ뉴스에도 나왔다며..ㅋ


마지막으로 이걸 구해준 친구님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