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신세계 백화점 푸드플라자] 홍대개미 스테이크 덮밥과 고랭 매운쌀국수, 돌솥비빔밥 먹.

1월쯤 갔던, 

광주 신세계백화점 푸드플라자에서 

밥을 먹었다. 

 

 

 

고랭 매운쌀국수.

 

그냥 기본 쌀국수나, 

팟타이 이런거 먹었는데, 

 

이날은 약간 매콤한 쌀국수가 땡겨서 

매콤한 쌀국수 주문했는데, 

 

별로,,,ㅎㅎ

 

그냥 기본쌀국수가 나은것 같다. 

 

약간 기본쌀국수에 쓰리라차 소스 푼맛,,

 

매콤하게 먹고프면 그냥 기본에 쓰리라차 찍어먹는걸로,

 

 

어머니는 가시믄, 

비빔밥 종류 드시는데, 

 

역시 이날도 돌솥비빔밥으로 ㅎ

 

비비시는데 급하게 찍음 ㅋ

 

청포묵같은게 들어가 있는데, 

저게 맛나다 ㅎㅎ

 

막 엄청 맛잇진 않지만, 

깔금하고 간도 적당하고 해서 

어른들이 좋아할거 같다.

 

약간 푸드플라자에서 한식 밥종류는 비빔밥이랑 

무슨 제육볶음, 생선구이 이런거가 전부라 

 

 

그리고 홍대개미 스테이크덮밥.

 

전에 홍대개미에서 시킨 메뉴가,,

그냥 소소였었가지고, 

고민을 하다가, 

 

그치만

스테이크덮밥이 먹고싶어서 주문해보았다. 

 

나름 비주얼을 괜춘 

냄시도 괜춘.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맛도 괜찮았다. 

 

홍대개미에서 먹은것중 가장 나은.

 

고추냉이랑 함께해서 먹으니 

톡! 쏘면서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다 .

 

그치만 단무지는 좀 안어울렸다. ㅎㅎ

 

홍대개미에서는 스테이크덮밥 먹는걸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