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화정동 쌀국수 맛집] 분티느엉??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 음식 맛집을 다녀옴.

광주 화정동에 있는, 

현지인이 운영하는 

전통 쌀국수 맛집에 다녀왔다.

 

쌀국수 같은거 짱좋아함.

 

위치.

앗,,근데 이름은 화정샤브샤브 월남쌈이다. ㅋ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왜 샤브샤브 월남쌈인지 알것 같음 ㅋ

 

쌀국수, 분티느엉 외에도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이 있음

 

 

매장은 이르케 생겼습니다. 

 

꽤 넓음 ㅎ

 

기본반찬.

 

전통베트남인줄 알았는데, 

약간 퓨전 같기도 ㅎㅎ

 

쌁국수!

 

기본 쌀국수인데 양이 짱 많음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다. 

 

약간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드신것 같음

 

향신료맛도 많이 안강하면서 맛있다. 

 

약간 베트남맛을 살리면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든듯

 

암튼 맛잇음 ㅋ

 

분티느엉.

 

양념돼지갈비가 들어간 야채 비빔간장국수?

느낌이다. 

 

소스있는데, 소스를 넣어서 비벼 먹으면 된다. 

 

소스맛이 약간 새콤달콤 짭짤 한 맛이다. 

그 분짜?찍어먹는 그런 소스이다. 

 

이것도 맛잇다

 

야채아삭아삭, 고기도 들어가있고, 

땅콩도 들어가 있어서 

꼬숩고 ㅎㅎ 맛잇음 !!

 

역시 기본인데 양많음 ㅋㅋ

근데 이건 맛나서 특으로 주문해도 될거 같다 ㅋㅋ

 

짜조와 볶음밥!

 

짜조도 역시 맛나다 ㅎㅎ

 

볶음밥도 양많고 짭짤한거 같지만, 

별로 안짜고 간이 적당하게 맛있었다. 

 

쓰리라차 소스랑 비벼서 먹어도 맛남 ㅋ

 

 

개인적으로 아주 맛나게 먹었다. 

워낙 쌀국수종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숨어있는 맛집인듯 ㅎㅎ

 

현지인분이 하시지만 현지맛이 강하지 않고, 

적당하면서 우리입맛에 잘 맞게 만드신듯 하다. 

 

몇번 갔었는데, 

식사시간에 안가고 어중띤 시간에 가긴 했지만 ㅠ

손님이 별로 없어서 ㅠㅠ 맛집이 사라질까봐 아쉽다 ㅠ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