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베스킨라빈스 스노우찰떡] 베스킨라빈스 히든메뉴~!고급진 찰떡아이스의 맛! 스노우 모찌.

일단 원래 제품명이 스노우 모찌이다.

베스킨코리아는 스노우찰떡으로 바꾸길..

 

스노우 모찌 그린티!

 

한 다섯가지? 맛이 있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초코빼곤 거의 다 맛잇다 ㅎㅎ

초코는 약간 좀 너무 달아서 ㅎㅎ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원재료명등이 들어가있다.

 

녹차가루도 국내산이고, 찹쌀도 국내산

 

근데 왜 이름이 모찌냐며,,,

찰떡으로 바꿔라!

 

 

상자를 열면, 

이르케 투명한 비닐에 포장되어있다. 

 

포장열면 하얀색가루가 묻어있는

스노우모찌가 나타난다.

 

사이즈는 손바닥?만한듯 그렇게 크진 않다. 

솔직히 한입에도 먹을수 있을것 같음.

 

막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가격은 이천원 후반인가 삼천원 초반인가 그랫다. 

 

 

베스킨꺼닌까 당연히 안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은

베스킨 아이스크림맛이 난다. ㅋㅋ

 

맛잇음!

 

그치만 포장에서처럼 초코칩?이 크게 보이진 않고, 

있는듯 없는듯 숨어있다. ㅋㅋ

 

그치만 맛잇음!!

 

달달한 찰떡에, 달콤쌉쌀 녹차아이스크림~!

 

이런류의 간식? 디저트?를 원래좋아해서 ㅎㅎ

개인적으론 걍 아이스크림보다 이게 더 맛있다. 

 

숨은메뉴~!

 

찰떡아이스같은거 좋아하면 이거 꼭 사먹어보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