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인테이크 소이밀크] 국산콩 100%, 향료, 유화제, 안정제가 안들어간 착한 두유.

두유 같은거 국산콩으로 된거 찾다가,

인테이크에서 판매하는 소이밀크를 찾았다.

 

이르케 생김. 

 

190ml 칼로리는 70kcal 이다.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삼. 

 

순수 콩으로만 되어있고, 

그 콩도 100%국산.

 

그리고 향료, 유화제, 안정제도 안들어가 잇다. 

 

가격은잘 기억안남..ㅠㅎㅎ

 

옆면은 영양정보.

 

 

맛은, 솔직히 없다 ㅋㅋㅋ

 

첨가제가 안들어가다 보니, 단맛도 없고, 

ㅎㅎ 그냥 콩물인데, 

약간 그 고소한 ~ 느낌의 콩물도 아니다. ㅎㅎ

 

그냥 텁텁,,한 약간 고소한 두유맛..ㅋㅋ

 

맛은 별로지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