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한만두 달콤한 갈비만두] 별미만두, 갈비만두 맛 솔직리뷰~!

고기만두, 김치만두를 좋아하지만, 

갈비만두가 맛나다고 해서,

사먹어보았다.

 

달콤한 갈비만두.

 

한만두 제품.

 

 

420g 

1,033kcal 이다.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원재료명, 

영양정보등이 적혀있다. 

 

갈비만두는 찜기조리가 가장 맛있다고,

 

캐서, 

찜기로 조리, ㅎㅎ

 

하지만 천같은걸 깔지 않아서, ㅠ

떼어낼때 힘들엇다 ㅠㅠ ㅎㅎ

 

 

완성된 갈비만두~!

 

피도 쫀득쫀득하고, 

간도 간간하게 되어있고, 

달달하게 갈비양념으로 되어있어서, 

 

간장같은거 안찍어먹어도 된다.

 

달달하고 맛있다. ㅎㅎ

 

어린이들이 아주좋아할맛!

 

갈비맛도 나고, 갈비살도 써서 고기 씹는맛도 좋앗다.

 

그치만, 좀 달고, 개인적으로 짠듯해서, 

먹을땐 맛나게 많이 먹엇지만, 

먹고나서 물을 많이 먹었다. ㅎㅎ

 

역시 고기나, 김치가 베스트, 

가끔 별미느낌으로 먹으면 좋을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