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동명동 가볼만한 맛좋고 예쁜 카페] 동리단길 진짜진짜 추천하는 예쁜 플로리다 카페에 다녀왔다.

매번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다가 .1월엔가?? 친구들이랑 

어디를 갈까 하다가 플로리다 카페를 가보았다.


이미 유명한 카페라서 ㅎ 기대반 걱정반~


이날 날씨는 좀 추었지만, 볕이 좋앗어가지구 ㅎㅎ


동리단길 추천카페 

플로리다.


위치



요기 갈포식당라인쪽으로, 암튼 내가보기엔 거의 동리단길 핵노른자!

한가운데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다.


<추우면 꺼지는 아이폰을 소유해서, 외관을 못찍었다ㅠ >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메뉴!

메뉴가 엄청나게 많다!!!

나같은 결정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고민을 안겨주는...ㅠ


정말 핵 고민고민을 하다가 주문을 했다.


나는 에쏘크림, 친구는 팜비치, 딸기맛나.

팜비치는 모히또 느낌 비슷하고 딸기맛나는 딸기우유 비슷

에쏘크림은 비엔나커피?아인슈페너 비슷 하다.



주문한 음료 기다리면서 자리 잡으려고 돌아댕기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인테리어 구경도 했다. 


이곳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 참고하시길!



먼가 구조가 좀 특이하다. 

같은 공간인데 먼가 다른 느낌의 분위기가 나는 공간들이다 ㅎㅎ


지하도 있고, 그럼 ㅋ




일케 초록초록한 식물도 있고, 

말린 식물도 있다. 

상반되는 분위기지만 먼가 제각기 자리를 잘 지키고 있다.




지하는 또 완전 색다른 공간이다.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데 스크린에는 또 저렇게 시원한 바다가 빔으로 쏴지고 있다.

뭔가 아늑한 느낌이었지만 촐큼 공간이 작고 그래서 

우리는 수다를 떨어야 하기에, 다시 위로 올라갔다.



일케  대리석느낌의 탁자에 꽃들이 이쁘게 꽂아져 잇다.

먼가 볕받는 꽃이 예뻐서 ㅎㅎ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자리도 몇번 옮김...ㅋ

그래서 차지한 넓직한 테이블과 이쁜꽃이 꽂힌 꽃병이 잇는 자리!!

존예보쓰 포토명당 자리였다. ㅋ


 

핵이쁨 ㅋㅋ




친구가 주문한 딸기맛나!

이때 아직 딸기가 막 제 철이 아니었는데도 

딸기 맛도 좋고, 딸기도 싱싱~ 재료가 좋은것 같았다. 

비주얼도 이뿌고 맛도 좋았다. 



내가 주문한 에쏘크림~

크림 존맛탱! 존쫀쫀!

위에 시나몬도 향도 좋고 ㅎㅎ

에쓰프레소의 쌉쌀함과 크림의 달콤함이 완전 잘어울려서 

맛잇게 먹었다. ㅋ



먹고있다 찍은 느낌도 먼가 느낌잇음 ㅋ



흘러내려서 난 커피자국도 느낌잇음 ㅋ



다먹고 난 후의 커피잔 속에 써진 아이 라이크 유 ㅋ


소품이나 커피잔? 이런것도 이쁘고, 카페 분위기도 좋고, 

거기다 맛도 좋아서 진짜 인정! 동리단 맛집카페!!!분위기 대장 카페!!

강추카페였다. 막 그냥 이뿌기만 한 카페가 아니라서 더 좋은듯 ㅎㅎ


지나갈때마다 보면 사람이 가득가득 하던데, 그 이유를 알겠던,,,ㅋ

메뉴도 다양하고 그래서 부모님이나 가족들이랑 가도 좋을것 같다.

단 애기들은 빼구..노키즈존..ㅋ



친구의 팜비치(모히토느낌 음료)는 사진이 없어서...ㅠ 

설명만 쓰자면, 맛은 시원하고 시럽? 같은 맛이 많이 안나서 좋았다. 

보통 카페에서 저런 음료 먹으면 좀 시럽맛이 나고 너무 달아서 

불호불호 안시키는데 이곳은 진짜 깔끔하게 달기도 적당해서 괜춘~

일단 가서 먹은 3가지 메뉴 다 맛있고 좋았다.

친구들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