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충장로 찜닭 맛집 홍일점] 광주시내 충장로에서 먹은 양많고 맛있는 찜닭.

일하러 충장로 근처를 갔다가.

점심때를 놓쳐서 맛있는거 먹어야지 하며

친구에게 물어보니,

맛있는 찜닭집을 안다고 해서 가보았다. 

 

위치

 

홍일점

 

약간 골목쪽으로 들어가면 보인다.

맛집포스!!

 

예전에도 지나가면서 몇번 보긴 했는데

지금까지 있는걸 보면

맛집인것 같다. 

(번화가쪽이라서 음식점이 막 확확 바껴서)

 

점심 좀 지나고 거의 2시쯤 갔더니,

사람은 우리밖에 없었다. ㅋ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이 아니라서,,

근데 기다리면서 보니 

배달 라이더분이 몇번 왓다갓다 하심.ㅋ

 

식당이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다. 

공간도 꽤 크고 자리도 많은 편이었다.

 

메뉴판!

 

금성 칡냉면 홍일점.

ㅋ 홍일점 마치 중국음식점 같은 느낌쓰.

 

돼지갈비찜도 판매하고,

실속세트메뉴로는 찜닭만 있다. 

 

찜닭이 주 메뉴인듯!

 

가격도 적당한듯 하다.

 

냉면육수에 얼음을 사용하지 않음!

굳굳

 

이렇게 주요 메뉴?는 따로 붙여놓았다.

 

주차장도 제휴를 해서 차가지고 와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것 같다.

(난 모르고 멀리 주차하고 감.)

 

찜닭!!!!!!!!!

 

존맛탱 비주얼.

JMT

 

실속세트1번 중사이즈 맛은 보통맛, 만두를 주문했다. 

먼저 찜닭이 나왔는데, 

 

양이 어마어마....ㄷㄷ

 

둘이서 괜히 중시킨듯.

 

두명이서는 소만시켜도 좋을듯 하다.

 

중은 3~4명이 먹기 좋은듯.

 

 

안쪽에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떡도 많이있다. 

 

감자 당근도 존맛탱이고

 

닭도 쫄깃하고 양념도 잘 베어서 맛있었다. 

 

보통맛이긴 했지만,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암튼 맛있다.

 

 

그리고 만두!

원래 5개였는데, 하나먼저 들고감. ㅋㅋ

 

왕만두? 중간만두?

암튼 사이즈는 꽤 큰편이다.

 

 

피도 적당하고 

안도 꽉차있다. 

 

특히 야채 숙주랑 그런것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육즙이 쫙 나오면서, 아삭아삭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거기다 마지막으로 밥 한공기 시켜서 양념에 비벼서 먹음.

그래서 다 못먹고 조금씩 남기긴 했지만,

맛나게 잘먹었다. 

 

역시 오랫동안 장사하는 집은 그 이유가 있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