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해피뉴이어 한정메뉴 제주 유기농 말차라떼]스벅 1월 한정메뉴 3번째 유기농말차라떼 솔직리뷰.

2020년 1월 스타벅스 

한정메뉴.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한정메뉴중에 유일하게 2번 먹은 메뉴이다. 

개인적으로 이번 한정메뉴들은 

다 나의 취향이 아님..

 

이것도 별 3개추가증정 이벤트때문에 

2번 먹었다. ㅋ

 

먼저 따뜻하게~

 

이건 그냥 기본으로 먹었다. 

제주유기농녹차로 만들었다고 한다. 

 

사이즈는 톨사이즈 

가격 6,100원.

 

개인적으로 그냥 그린티라떼와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ㅋ

먼가 좀 더 부드러운? 그런맛이 있는었떤거 같다. 

 

 

두번째는 아이스로~

이건 두유로 변경하고, 

기존에 들어가는 클래식 시럽을 빼고, 

두유로 변경하면 제공해주는 바닐라 시럽만 1번 추가했다. 

 

 

그래서 그런지 단맛보다 

더 고소하면서 녹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약간 쌉싸레한 맛과 함께 ㅎㅎ

 

음 역시나 기존 그린티라떼와 큰 차이는 모르겠다. ㅋ

 

그냥 유기농이고 하닌까 몸에 더 좋겠지 

이생각으로,, ㅎㅎ

 

별 3개 이벤트가 14일날 끝나니,,,

14일 전에 또 방문을 한다면, 

아마도 또 3개중에 가장 나은 유기농 말차 라떼나 

해피치즈화이트모카를 먹을듯 하다. 

 

골든세서미는 영...나의 입맛이 아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