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오뚜기 진비빔면] 백종원님이 선전하는 진비빔면 맛은? 솔직리뷰.

날도 더워지고 캐서, 

요즘 매콤, 달콤, 새콤한 

비빔면이 자주 생각나서, 

 

새로나온 오뚜기 진비빔면을 구매했다. 

(그립이란 어플로 저렴하게 구매)

 

요즘 씨엡에서 자주본, 

백종원님이 선전하신다. 

 

먼가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

 

양도 20%나 더 증량!

늘 비빔면먹으면 부족했는데,  좋은듯!

 

조리방법과, 제품 특징, 추천조합까지.

 

 

내용물은 이렇다. 

 

면,액체스프,참깨고명스프

 

라면끓여먹는 냄비인데, 

면이 거의 딱 맞게 들어가거나 

살짝 빡빡하게 암튼 들어가는데, 

확실히 양이 좀 더 많은것 같긴 하다.

 

 

조리는 똑같이

면삶고, 찬물로 행구고, 물빼고, 

 

소스와 참깨고명까지 부려서~!

 

아 액체소스도좀 양이 많은느낌, 

그리고 일반적으로 먹는 비빔면 소스보다 

좀 더 묽은느낌이었다. 

 

 

쉑쉑 맛나게 비벼서 먹음.

 

맛은, 맛있다. 

일반 비빔면보다 살짝 매콤.

그치만 맵찔이에게도 맛나게 

딱 먹기 괜찮을 정도로 매움.

 

맛잇음

근데 개인적으로는 좀 짬.

다 먹고 나니 밑쪽에 소스도 

좀 남아있는걸 보니, 

 

군만두, 삼겹살, 다른 야채등을 첨가해서 먹는게 더 맛날거 같다.

 

그리고 다 먹고나서 비슷한 맛을 떠올림.

 

떡볶이맛도 난다 ㅋㅋㅋㅋ

약간 차가운 떡볶이소스에 비빔면해먹는 느낌?

근데 매콤하면서 맛있는 비빔면맛도 나고 ㅋㅋ

암튼 맛잇음 ㅋㅋㅋ

 

조금 짠거 빼면, 

맵기랑 양이랑 딱 좋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