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상무지구 분위기 좋은 카페] 상무지구 메종드 오브제를 다녀옴.

상무지구쪽을 갔다가, 

예쁜카페를 검색해서 가보았다. 

 

이름은 메종드 오브제.

 

약간 떨어져있다. 

 

찾기가 조금 힘들었음.

 

알고보니 화순에 1호점있고, 

요기가 2호점이다.

 

첨에 이문보고,,,

아닌줄,,ㅋㅋ 문닫을줄 ㅎㅎ

 

그치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르케 넓고,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장소가 나타난다. 

 

 

인테리어나 소품이나 

그런게 다 고급스럽고, 

앤틱하고 있어보임.ㅋㅋ

 

약간 갤러리 느낌도 난다.

 

나무로된 전신주나, 스탠드 같은것들 

 

막 오브제 하나하나 신경쓴 티가 난다. 

 

 

화이트플랫, 히비스커스라즈베리레몬? 그런거랑, 

말차라떼 

 

음료가격은 5,000~7,000원대. 

 

티 종류는 좀 더 가격이 있다. 

 

커피향이나 맛도 좋았다. 

 

플레이팅같은거도 이쁨 ㅎㅎ

분위기 고급지고 ㅎㅎ

 

갔을때 사람도 많지 않고, 넓고,

분위기 굳굳~음료들도 맛나고 ㅎㅎ

 

약간 복층? 느낌으로 2층도 잇었는데, 그곳은 안가봤다 ㅎㅎ

인테리어랑 엄청 신경쓴 티가 난다 

 

막 분위기 좀 고급지고, 좀 앤틱하고, 

그런느낌의 카페 찾으면 가봐도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