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2020 겨울 음료 _프리퀀시 미션음료_다크초콜릿블렌디드

2020 스벅 겨울 음료, 다크초콜릿 블렌디드를 먹어보았다. 늘 초코음료맛은 기대이하여서, 먹을까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역시 프리퀀시 미션스티커도 모아야 하고 해서, 먹어보았다. 

 

가격은 역시 사악하게 톨사이즈가 6,300원이다. ㅎㅎ 개비쌈. 스벅카드로 주문해서, 엑스트라 1개 무료라서 샷을 추가했다. 휘핑도 많이많이! 나는 벤티사이즈로 주문했다. 위에 다크초콜릿이 토핑으로 올라가있는데, 휘핑크림과 먹으니 오~ 진하고 맛있었다. 약간 생초콜릿 맛도 나고 ㅎㅎ 생각보다 맛있음! 기대이상!!

 

맛도 싼맛이 아니라 약간 고급진 초콜릿맛! 진하긴 했다. 역시 블렌디드라 그런지 좀 더 진한 맛~!

그치만 역시 먹다보니 얼음이 녹아서 약간의 빠삐0 맛이 나긴 했지만 이정도면 아주 괜찮은 초코음료의 맛인듯~!

기대이상~ 초코도 달달하면서 과하게 달지도 않고, 맛있음~ 추천하는 메뉴~ 가격만,,좀....

아 그리고 샷추가해서도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쌉쌀하면서 달달하고 괜찮았다. 샷때문에 좀더 진득한 느낌은 덜하긴 하지만 괜찮았다~! 이로써 미션스티커는 다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