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핫하다 하태. 돌아온 포켓몬빵 구하는 방법

요즘 다시 핫해진, 돌아온 포켓몬빵...

정말 구하기가 힘들...하늘의 별따기..

나 어릴땐 이렇게 어렵지 않았는데,,, 그 어린이들이 자본이 생긴 어른이 되어서 쓸어가나보다.

물량도 많이 못만든다도고,,,

 

암튼 포켓몬빵 구하는 방법.

나는 씨유 어플, 포켓씨유를 이용했다. 

 

1. 단골점포를 설정하고,

2. 상품찾기를 통해서,

3. 포켓몬빵 재고를 확인하고,

4. 단골점포에 없다면 주변리스트까지 확인해서.

5. 재고가 있는곳으로 튀튀

 

이르케 해서 구했다. 

 

점포마다 빵들어오는 시간이 다르긴 한데 대체로 근처면 비슷한 시간에 들어오기 때문에

그시간에 맞춰서 새로고침 해서 확인하는게 좋을듯

 

내가 있는 곳은 약 아침 8시~9시 사이에 들어오는것 같다. 

 

그렇게 내가 구한 포켓몬빵.

 

어릴적에도 맛잇게 먹엇던 로켓단 초코롤과 고오스 초코케익

초코롤과 초코케익 영양정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은듯 하다 ㅋ

 

초코롤은 이르케 생겻다. 

내가 사먹을때랑 똑같은듯,,,가격만 좀 많이 오른듯 ㅋㅋ

맛도 약간 꾸덕쫀득하면서 안쪽에 초코칩도 씹히고 ㅎㅎ

 

 

이건 고오스초코케익.

고오스 초코케익은 위아래로 종이로 싸져있어서, 종이를 잘 떼어내고 먹어야 한다.

 

종이 떼어내고, 반가르면 이르케 초코크림~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은 초코빵맛이다.

 

 

 

 

그리고 중요한.

띠부띠부씰.

과연 머가 나왓을지...

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나인테일과 모다피 ㅋㅋ

나인테일 나쁘지 않은듯~

ㅋㅋㅋ조만간 더 구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