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충장로 뚝배기 맛집]한뚝배기에서 집밥같은 간단한 식사! 한뚝배기 하실래예

얼마전 점심 먹으로 충장로 시내로 나갔다.
여기를 갈까?
저기를 갈까?
고민고민을 하다가.

지인분께서 이곳으로 가자고!
캐서

충장로 시내에 있는 한뚝배기로 갔다.

위치는 
하....
또 안나와.
 
대충 충장로 시내쪽 메가박스에서 쭉 내려오다보믄 보인다.

 

 

 

 

일케 바깥에서부터
겁나리 홍보홍보중이다.

집밥같은 한상차림!

밥과 반찬은 무한리필~!
메인은 아니라는거....

 

 

 

 

일케
매장 밖에도 메뉴판이 잇어서
미리미리 보고 갈 수가 있다.

매장은 2층!

 

 

먼저 메뉴판!

 

 

 

 

 

 

 

 

 

 

두둥!
메뉴판도 
일케 귀염귀염 하게 만들어져있따.

고기상 대패삼겹살볶음이랑
찌개상 돼지김치찌개를 주문햇다.

 

 

 

후식코너도 있구,
메뉸 별볼거 없지만.

 

 

 

일케 셀프바 코너도 있다.
셀프바에는 갖가지 쌈채소와
밑반찬들이 있다.

 

 

 

매장과 계산대 모습!
매장이 생각보다 꽤 넓엇다.

계산대 뒤쪽이 조리하는 곳인듯 하다.


 

 


주문후 나온 밑반찬듯.
거의 메인메뉴 나올때 가져다 주셔서,,
난 반찬들 셀프바에서 다 가져와야 하는줄..
실제로 김치랑 오뎅이랑 무말랭인 내가 가져옴.ㅋㅋㅋㅋ


쌈채소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와야 한다.

 

 

 

일케 고등어 조림? 같은거도 기본반찬에 함께 나왓다.
비린거 잘 못먹는데
여기고등어조림은 오려 조렷는지
비린맛이 없어서 잘 먹엇다. ㅋㅋ


그외 오뎅볶음이랑 무말랭이랑
부추무침 등등 이 나왔다.

 

 

그리고 나온
메인요리들

돼지고기김치찌개와 
대패삼겹살볶음이다.

 

 

돼지고기김치찌개!
고기도 꽤 들어있고 맛도 좋다.

근데 아쉬운게..
양이...
바닥이 깊어보였는데,
겁나 얕음.
ㅠㅠ

숟가락 첨벙첨벙 하믄 끝.

김치찌갠데 김치도 좀 적고...
암턴 맛이랑은 좋앗는데
양이 아쉬웠다.


 

 

대패삼겹살 볶음!
이거 역시 맛없을 수가 없는!!
약간의 간이된 고기를 맛잇게 구운!
거기에 양파절임이랑 함께
쌈으로 뙇!

근데 이것도..
저렇게 펼쳐놓았는데도
양이...
왤케 적은거죠??
제가 대식가인가요?
아니라곤 못하지만..
양이 아쉽아쉽 ㅠ

그냥 내가 노브랜드 고기 사다가 해먹는게 나을것 같기도 했다.
나중에 해먹어야지~ㅋㅋㅋ

하하 ㅠ

근데 또 막 밥이랑 다른 반찬이 무한리필이다보니.
먹다보닌가 배는 불렀지만 ㅠ
메인이 적어서 아수비ㅠㅠ


맛은 있지만 
양이 아쉽웟던,
광주 충장로 한둑배기!
여자분들은 가시면 적당한 양일 수도 있을듯하다.

 

 

 짠!
요런 이벤트도 하는데
뭐 딱히 설명도 안해주셔서 
내가 그냥 하나 집어왔는데,
좀더 자세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앗을듯 하다.

얼마치면 스티커 한장이라던지..
이런게 없었다.

여튼저튼,
점심을 배부르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