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광주 아시아 문화전당 근처 카페] 음료사면 보틀주는 카페 유달리를 갔다.

같일 일하는 분이
돼지저금통을 텀!
털ㄴ업!

캐서

돈이 생각보다 나와서
음료를 쏘신다고!!

아문당 근처에 있는 유달리라는 카페를 갔다.

맨날 지나가면서 보긴 했는데 간적은 처음.
전라도쪽에서는 나름 체인점도 있고 하는 
고런 카페인듯 하다.

 

 


 

일케 
AAC에서 가까웁다.


 

 

빨간색에 눈에 확띄는 간판!
요기가 본점이란다.

 

 

영업시간도 확인!

2층도 있고 해서 막 넓은 편은 아닌데 
그래도 꽤나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것 같다.

테이크아웃하면 더 저렴하다고!
올 ㅋ

하지만 우린 앉아서 먹었다.
ㅋㅋㅋ

 

 

 

메뉴들도 짱 많다.
커피 종류들도 있었는데 
여긴 커피보단 약간 쥬스, 스무디 이런게 더 잘나가고
메뉴들도 짱많!!!

계절계절에 따라서 계절메뉴들도 많다.
확대해서보믄 잘 보임.

 

지금은 자두음료를 파는듯.

 

 

 

 

내부도 막 일케 가건물 느낌? 으로 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이뻤다.


 

 

ㅋㅋ조기 살짝쿵 보이는 약과도 서비스로 주신다.

나는 망고바나나쥬스!
음료 먹으면 저 보틀을 걍 준다.

망바는 실패가 노노!
약간 집에서 내가 갈아먹는 느낌도 나면서

 마싯마싯!

 

 


요건 초코쿠키프라푸치논가? 
암턴 초코들어간 메뉴.

이건
나의 입맛에는 살짝 안맞았다.

살짝,,,초코맛이 약한게...
난 진한 초코맛을 원하는데...
아숩아숩 ㅠ


 

 

그리고 요건 수박쥬스!
수박쥬스 요즘 핫한데
요기도 마싯!!!
시원시원하고 달콤하면서도 갈증이 해소되는!

마싯었따!

가격도 적당하면서 
거기다가 보틀도 주는 개이득!

음료사면 보틀을 주는 유달리 카페!
음료도 맛잇고 내부 분위기도 이쁨이쁨 ㅎㅎ

저 텀블러는 잘 씻어서 사용하믄 좋을것 같다.
초코같은음료는 잘 씻어서 사용해야 할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