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휴양지 같은 분위기 카페/독일, 미국식 브런치/런치 맛집] 동리단길 이색 분위기 갑! 맛집 쿤스트라운지

동명동에 참 분위기도 좋고, 예쁜카페들도 많다.

동명동 길 가운데 있진 않고 약간 아시아문화전당쪽에서 더 가깝지만,

진짜진짜 분위기가 짱짱짱 좋은 카페! 겸 식사도 할수있는 맛집!

 

쿤스트라운지.

 

 

위치.

 

 

아시아문화전당 뒤쪽? 같은곳에서 4거리 코너길에 있다.

막 간판이 튀지 않아서 몇번 지나갔는데 이곳인줄은 몰랐다.

 

 

입구부터 해가지구 막 초록초록 나뭇잎같은게 많아서 꽃집같은건줄!

 

 

문열고 들어가면 일케 예쁜 휴양지 느낌의 플레이스가 나타난다.

 

 

밖에서 보던것과 달리 엄청나게 넓고 큼!

일케 큰 창문도 있고, 지하로 가는 길도 있었는데 지하는 안가봤다.

 

 

내부에도 식물들이 식물식물 많았다.

 

 

느낌은 동남아 휴양지 느낌이다.

벽에 막 신기한 부조들도 매달려 있고 들어가자마자 다른 나라온 느낌!

 

 

자리를 잡고 앉음.

테이블도 나뭇잎같은 무늬가 있는 테이블이다.

예쁨예쁨.

 

 

 

메뉴판.

 

 

메뉴판도 먼가 나무같은거로 책등을 감싸고 있고, 특이하다ㅏ.

 

 

쉐프님이 외국분이신가보다.

브런치와 런치메뉴도 있다.

 

 

브런치 메뉴들,

근데 가격들이 안보인다.....ㅠ 차피 우린 차 마시러 가서

 

 

디너 메뉴들도 있다.

맥주나 와인 안주 느낌들도 보인다.

 

 

 

 

 

요긴 스페셜 디너,

가격이 쎄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비싸서 맛도 좋을듯! ㅋㅋ

 

 

 

 

칵테일과 와인 등 주류들도 있다.

 

 

여긴 콜드 드링크

 

 

맥주도 있고,

 

 

커피와 티도 있다.

 

 

홍차와 실론티도 보이고

 

 

디저트 류도 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결정하는데만 10분 넘게 걸린듯....

막 뭘 먹을가 고민고민고민.

 

사실 아이스아메가 먹고프긴 했지만 먼가 이런곳에서는 다른걸 먹어보고 싶어서 ㅎㅎ

 

결국

아이스아메리카노1

자몽슬레1

홍콩스타일아이스티1

사과스위트플람스를 주문했다.

 

 

 

 

예쁨예쁨.

진짜 휴양지 느낌이다.

여행가고싶으다 ㅠ

 

 

 

찍는컷 마다 A컷! ㅋㅋㅋ

컵이랑 스푼, 코스터까지 하나하나 다 이뿌다.

 

 

이건 사과스위트플람스.

얇은 도우에 사과랑 계피랑 견과류랑 건포도 같은게 후두루 촵촵 뿌려져있다.

 

 

조각조각 나뉘어져 있어서 먹기가 편하다.

바삭바삭하면서 달콤하고 시나몬 향까지, 조화가 좋았다.

디저트 간식류로 딱 좋음.

 

 

이건 홍콩스타일아이스티.

 

 

위쪽에 레몬 하나가 동동 올라가있다.

이쁨이쁨 ㅎㅎ

맛은 약간 밍밍한 느낌인데 난 단맛이 강하지 않고 좀 더 편하게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듯한 느낌의 맛이라서 좋앗다.

양도 은근 많고 ㅎㅎ

 

 

요건 자몽 슬레.

맛은 그냥 자몽쥬스에 탄산수 탄 느낌?

자몽쥬스를 하지 않고 자몽청을 사용했겟지만,,,암튼 이것도 맛은 좀 약햇다.

전체적으로 단맛은 좀 강한 편은 아니었다. 친구는 강한걸 원햇는데 ㅎㅎ

약간 실망? 그래서 들어있는 자몽 다 눌러서 알맹이 다 빼서 먹었다. ㅎㅎ

약간 자연주의? 그런 느낌이었다. 단맛 약하고,

자연 고대로의 맛!

 

 

 

이건 아이스아메리카노.

이건 그냥 뭐 내가 입맛이 엄청 까다롭고 그렇진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맛있었다. ㅎ시원하게~ 향도좋고,

디저트랑 딱 어울리는 맛!

 

맛은 둘째치고 일단 분위기랑 그런게 너무나 좋은 장소였다.

광주 아시아문화전당 근처 예쁜 브런치 & 디너 카페.

쿤스타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