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신세계 백화점 맛집 식당 전주 한일관]광주 신세계 지하1층에 있는 식당가, 전주 한일관에서 들깨칼국수랑 비빔밥을 먹었다.


친구가 놀러와서, 너무 배가고파서, 

걍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서 먹기로 하고 갔다. 


푸드코트는 사람이 너무 많아가지고,,,

좀더 들어가서 짜장면이 먹고팠는데,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걍 앞에 있는 전주 한일관으로 들어갔다.


광주 신세계 백화점

전주 한일관



위치.


지하 1층으로가서 폴바셋쪽으로 들어가면 전문 식당가가 있는데, 

그쪽에 위치해있다.



들어가기전 일케 음식 메뉴 모형들이랑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곳도 우리 들어가고 얼마 있다가 웨이팅 시작...ㄷㄷ

딱 점심시간쯤이라 사람들이 ㅎㄷㄷ했다.




주문 후 나온 반찬들~

반찬들도 깔끔하니 맛있었다. 



음... 메뉴판은 못찍어서 무슨 메뉴인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요건 비빔밥이랑 작은 들깨순두부국? 이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였다. 



일케 돌솥? 같은 곳에 따뜻한 들깨순두부탕이 들어 있다.

고소고소~



야채들도 신선하고,  위에 참깨랑 땅콩? 같은거도 올라가 있다.



양념장이랑 슥슥 비벼서 먹으면 된당.



아 보리밥이었다 ㅋㅋ

별로 안짜고 맛있었다 .야채들도 아삭아삭 맛잇고, 

아마 보리밥 야채 비빔밥이엇던듯, ㅋ


막 그릇이 좀 커서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그냥 넓은 그릇이라,,,양은 그냥 평범 했는데, 

맛이 깔금하니 좋았다 .


그, 먹다가 한번씩 들깨순두부찌개도 떠먹어주면 완전 잘어울린다 ㅋ

꿀맛!




두번째 메뉴.


진짜 존맛탱 꼬소한 들깨칼국수!



오 비주얼 부터 겁나 맛잇어 보인다.

마치 크림파스타 처럼도 보이는  비주얼~




위쪽에 개소금도 많이 뿌려져있고,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다 ㅎㅎ

맛도 좀 덜 느끼한 크림파스타 같은 ㅋㅋ 

국물도 약간 걸쭉~ 계속계속 떠먹고 싶은 ㅋㅋ

 또 먹고 싶은 건강하면서 맛있는 맛있었다.


그냥 들어갓는데 의외의 맛집이었던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 있는 전주 한일관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