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돈가츠 전문점 샤보텐] 돈가츠 전문점 샤보텐에서 맛잇는 점심을 먹었다.

 주말에 신세계 백화점 가서 뭐먹지 하다가, 

돈카츠가 땡겨서 지하 1층 식품관에 있는 샤보텐으로 갔다.


샤보텐




지하 1층에서 빵 빠는 곳 에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그 식당가? 같은 곳이 따로 있는데 그쪽에 위치해 있다.



광주에선 샤보텐을 많이 못봐서,,ㅋ



[메뉴판]




요런 핫 세트도 있고, 



봄 신메뉴, 트러플 치즈가스도 있고, 



일케 패밀리 세트도 있다.



규동, 우동 종류, 



카츠 종류등 메뉴가 많이 있다.

예전보다 메뉴들이 많이 생긴것 같다. ㅋ



이렇게 음료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옆쪽에는 소슬들도 이렇게 정리되어있다.



돈카츠류 주문을 하면 이렇게 깨가는걸 준다. 



스윽 갈아서, 



소스 뿌림 ㅋ


이렇게 깨 갈고 하는걸 거의 10년전쯤 샤보텐에서 첨 경험해봤는데,,ㅋ

나중엔 요런데 가도 당황하지 않고 했었다. ㅋ


암튼 나에게 깨가는 신선한 충격을 줬던,,샤보텐..ㅋ



양배추 샐러드에도 참깨소스를 뿌려서 먹음된다.



조금있다가 나온 주문한 음식.



김치가츠동



어머니는 밥류나 온모밀을 드실려고 했는데, 여긴 온모밀은 없고, 

밥은 가츠동류라서, 그나마 김치가츠동을 주문하셨다. 



밥이랑 가츠동이랑 계란이랑 소스랑 위에 김치도 함께 올라가 있다.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선택이 가능햇다. 

따끈한 국물의 우동을 선택.ㅋ

위에 유부도 하나 올라가 있다. 




이렇게 계란이랑 돈카츠랑 김치랑 밥이랑 함게 해서 

양념도 맛잇고, 맛있었다. ㅋ



두번째 음식 샤보텐 정식



새우랑, 히레랑, 미니가츠가 다 들어가 있는 모듬세트!



외에도 미소국이랑, 밥도 나온다.



새우도 튼실튼실 통통하고, 

겉쪽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맛잇당 



마지막

모짜렐라 치즈가츠



요건 내가 주문한 ㅋ

안쪽에 치즈가 가득들어있다 ㅋ 뭐 꼬소하고 바삭하고 ㅋㅋ

옆에 살짝 보이는 겨자도 함께해서 먹으면 꿀맛이다 ㅋ 

느끼함도 살짝 잡아주고 ㅎ 맛있다 


사실 예전 처음 먹었을때의 샤보텐보다는 덜 맛있엇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