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노란 망고수박] 노노노란맛! 궁금해 허니! 노란 수박! 망고수박을 먹어보았다.

이마트에 갔더니, 노란색 수박 시식을 하길래 먹어봣더니.

맛도 괜찮고 싱기방기해서 사왔다.


노란수박, 망고수박



크기는 일반 수박이랑 비슷하고, 겉에 무늬는 없엇다.

가격도 일반수박이랑 비슷하고,(심지어 할인중이어서 더 저렴했던듯ㅋ) 맛도 똑같다 ㅋㅋ

그냥 색만 노람, 망고맛이 나서 망고수박이 아니라 그냥 노래서 망고수박이라고 한다. ㅋ


이뿌고 신기함, ㅋ


내가 먹어보기에도 다 똑같은데 다만 저 하얀부분? 과육 말고 암튼 저부분이

이 노란 망고수박이 먼가 더 아삭아삭? 한 느낌? ㅋㅋㅋ

그렇다고 다 먹은거 아니고 그냥 먹다가 같이 몇번 입에 들어가서 먹었는데,,

더 아삭한거 같았다. ㅋㅋ


암튼 신기하고 예쁜 노란 망고수박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