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베스킨라빈스 블록팩]지난번 sk T 할인데이? 때 베라 블록팩 1+1을 해서 구매해봄.

5월달에 있었던 티데이에 베라 블록팩을 1+1을 한다고 해서, 

가서 구매를 했다. 

어떤 매장들은 재고가 없다고 했는데, 내가 갓던곳은 다행히 재고가 남아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근데 나중에 더 사려고 집 근방에 있는 곳을 갓더니 그곳은 재고가 3개 남아서,,겨우 2개 구매햇다. ㅎㅎ)


암튼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내방에서 포토스팟을 찾았다. 짱 잘나옴.ㅋ (메인컷)



한개의 티카드로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1+1이닌까 총 4개!

캐서 6,600원에 구매했다. 개이득!



이르케 비닐안에 드라이아이스랑 함께 포장해주셧다. 



짠! 귀염귀염하다. ㅋ

블록팩이라서 이르케 케이스끼리 블록처럼 끼워맞쳐진다.



맛은 총 8가지? 인가 있었는뎅, 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아몬드 봉봉, 

조카는 초콜릿 무스랑 순수우유를 골랏다.



일케 아이스크림도 용량이랑 칼로리? 같은거랑 원래 아이스크림 모양도 이미지로 나와있다.



영양정보도 나와있고, 

역시 순수우유 칼로리가 젤 낮다.



뚜껑 안쪽에 이렇게 미니미같은 숟가락도 들어잇다.

이걸로 떠먹을만 하긴 하지만, 

그냥 집에있는 쇠숟가락이 더 좋다. 



한번더 실링되어있고, 

요건 순수우맛인데, 생각했던거보다 훨맛잇다.

나도 이거 살껄!!!! ㅋㅋㅋ



요건 아몬드 봉봉 ㅋ 이르케 숟가락은 넘나 작지만 난 크게 떠서 먹었다.

다른 아이스크림들도 맛나게 먹었다. 

에스케이 요런 이벤트 아주 굳굳이다. 

블록팩이 양은 뭐 싱글 한스쿱으로 먹는것과 비슷한 수준인듯 한다. 

열일하는 ㅅㅋ(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