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 신세계 백화점 존맛 애플파이 라플] 서울갔다가 사온 커스타드크림애플파이 라플을 먹었다.

서울에 다녀왓다.


고속버스를 타고 가면 늘 가는곳, 

강남 고터, 여긴 신세계백화점과 이어져 있어서, 

식품관은 갈때마다 들르는데...


이걸왠걸, 


굉장히 긴 줄을 발견!


가까이가서 보니 일본에서 건너온 사과파이란다.


넘나 맛있어 보여서 구매를 했다.




커스타드크림 애플파이.

라플[RAPL]



1인당 4개까지 밖에구매를 못한다. 

ㄷㄷㄷ


심지어 가격도 비쌈. ㅠ


1개에 4,800원이다.

4개사면 19,000원이다. [200원 할인.ㅋ]


암튼 줄서서 4개 구매완료!


상자도 이쁨이쁨 한다. 




라플,

뜻은 모르겟다. ㅋ




요렇게 손바닥 만한 파이 4개가 담겨있다. 


집에서 카조쿠와 함께 먹으려고, 포장해서 왓다. 




크기는 손바닥? 만하고, 사과 4등분해서 잘라놓은 모양처럼 생겼다.


요런 디테일.~


겉면에도 머가 발라져 있는것처럼 윤기가 자르르하다.

달콤달콤



요런모양.



패스츄리 파이 같은 느낌이다.

오오오오


막사서 하나 걍 먹을껄 하는 아쉬움...ㅠ ㅋㅋㅋ


그때 먹었으면 더 바삭하고 더 맛있었을텐데...아쉬웟다. ㅠ


아 써져잇길 144겹 패스츄리 파이라고도 적혀있었다.



이르케 안쪽에 커스타드 크림도 들어있고, 사과도 들어있고,


존맛탱이다...


인생 사과파이...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긴 한데, 자꾸 더먹고 싶은맛.


엄청 달지 않고 은은하게 달면서 사과향도 나고, 

사과도 씹히고,,,

크림도 부드럽고 빵도 패스츄리로 고소하고 바삭하고,,,



아오모리현 사과를 쓴다는데,,,검색해보니 일본 북단쪽이라,,,머,,괜찮겟지..ㅋㅋ



진짜 존맛탱이다...

광주에도 들어왔으면,,,하는 ...ㅠ


아님 내가 돈벌어서 저거 프랜차이즈하고싶다. ㅋㅋㅋㅋ



진짜 핵존맛!!대존맛!!!


암튼 일본에서 내가 알기론 첫상륙한 사과파이 라플~!

비싸긴 한데 대존맛! 또사먹고싶다. ㅋ





요건 인증 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