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명동 수제버거 맛집 브릿지 버거] 동리단길에 미쿸식 수제버거 맛집 버거 브릿지를 다녀왔다.

매번 지나가면서 보면서, 언제 한번 와바야지..

하면서 지나치다가 드디어 가봤다. 


막 지나가면서 보면 외쿡인들도 있고, 

캐서 맛집일것 같은 느낌 !!



동명동 수제버거 맛집

버거 브릿지


위치.


음, 외관도 찍긴 했는데,,,사진이 안보임..하핫


좀 오래전에 갔다 왔던 곳이라서,,


암튼 막 다리같은거 그려져 있고, 

영어로 bride buger 일케 쓰여있다. 


이제꺼 브릿지 버거인줄 알았는데, 

버거브릿지이다. ㅋ




매장은 그렇게 넓지 않지만, 

뭐 테이블도 한 2~3개 정도 되고, 

바테이블도 1개 있다. 



메뉴판이 여러군데에 참 많이 있었다. 

메뉴 확인!


메뉴도 꽤나 다양하다.. 


메뉴는 더블치즈버거와 갈릭머쉬룸 버거를 주문했다.

나중에 밀크쉐이크도 추가주문함 ㅋ



점심 브레이크 타임 이후 바로 가서,

1도 안기다리고 바로 주문하고, 주문한 메뉴를 기다렸다.



이날 날이 좋아서, 테이크 아웃! 하고, 

그 바로 옆에 무슨 기찻길 같은거 공원으로 바꿔놓은 곳이 잇어서,

거기 벤치에서 먹었다. 



이건 더블치즈버거.

그냥 막 찍다 보니...ㅋ



패티맛도 좋고, 안에 들어가 양상추랑 이런것도 맛있었다. 

빵도 먼가 쫀득하니 ㅎㅎ



이건 갈릭 머쉬룸버거!

요거 비슷한건 쉑쉑버거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존맛탱...

그래서 먹어봤는데,


갈릭은 소스가 들어가 있는듯 하고, 

버섯도 꽤 들어가 있고, 맛있었다. ㅋ



엄청 푸짐푸짐! ㅎㅎ

막 첨엔 그렇게 안커보였는데 먹다보니 ㅎㅎ 배부름. 


일반버거에 비해선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래도 수제버거치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것 같다. 


먼가 조금 아쉬운것 같긴 하지만 가끔생각날것 같다.

맛잇는데, 먼가 아쉬움....그걸모르겟다. ㅋㅋㅋ

기대를 해서 그런듯도 하고 ㅎㅎ그치만 맛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