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아포가토] 스벅에서도 판매하는 아포가토


스타벅스에서 거의 아메, 소이라떼, 그린티프라푸치노, 쿨라임피지오 

아님 이벤트하는 신음료, 이런것만 먹다가.


아포가토도 판매하길래,

먹어보았다.


스타벅스

아포가토



나는 바닐라 아포가토를 주문했는데, 

사이렌 오더로 보닌까, 

초컬릿 아포가토도 있고, , 자바칩들어간거,

넛츠들어간거가 있다. 처음 알음.


걍 바닐라나 초코 아포가토는 5,600원. 

뭐가 더 추가된건 6,300원이다,,ㅎㄷㄷ ㅋㅋ


내가 알기론 스벅 아이스크림이 무슨 유기농에 어쩌고 저쩌고 

암튼 괜찮은 아이스크림을 사용한다고 알고 있다. ㅎ


요렇게 이쁜 컵에다 주신다.

플레이트도 먼가 그 플라스틱 스벅 플레이트가 아니라서

더 고급져 보이지만, 


들고가기 좀 불편했다. ㅋㅋ

직원분께서도 조심히 들고가시라며 ㅋㅋ



일케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함게 떠 먹으면된다.

쌉쌀하고 달콤ㅋㅋ 상상하는 그런맛이다. 


아포가토를 다른곳에서도 먹어보고 했는데, 

스벅에서도 판매하는지는 몰랏다가 먹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