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동명동 이색메뉴 맛집 그믐주] 동리단길 그믐주에서 처음본 메뉴를 먹어보았다.

오랜만의 동명동 나들이.


동리단길에 골목진 곳에 있는 그믐주를 다녀왔다.



동명동


그믐주




바깥사진도 찍었는데 ㅠ 사람짐 ㅠ


위치


이름이 이쁜것 같다. 


살짝 골목쪽으로 가면 보이는 곳이다.


보다시피 내부가 먼가 자유로워보이면서 카페처럼 이쁘다.


그믐주, 이름에 맞게, 

낮에는 식사도 하고, 저녁엔 술도 파는듯 하다.



이르케 런치 메뉴.

샐러드도 있고, 면과 밥 종류등 꽤 다양하다.


런치메뉴지만 저녁 7시까지는 이용가능하다고 한다.


가격은 살짝 있다.



주문하고 나온 반찬들

어묵볶음이랑 묵은김치무침은 식사나오기전에 클리어해서 

한번씩 더 리필해서 먹었다. ㅋㅋ



먼저 내가 주문한 삼겹살돈가스 덮밥

시그니쳐 메뉴라길래 시켜보았다. 


비주얼 굳굳~


양도 많았다. ㅋ

접시도 이쁘고 플레이팅도 이쁜것 같다.

 


샐러드 밑쪽에 밥이 있어서 샐러드, 밥, 삽겸살돈가츠를 함께 먹으면 된다.


약간 푸른빛이 띄는 저건 와사마요소스.


와사비맛은 많이 안낫지만 그래도 잘 어울렸다. 


음, 먹긴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양도 많고, 맛있었다. 


먹기만 좀 더 편했으면 좋았을것 같았다.



요건 함께가신 분이 주문한 회오리오므라이스


요것도 비주얼 굳굳이다.

역시 양많음 ㅋ


 


달걀이랑 밥이랑 해서 소스랑 같이 먹으니 맛나다. 

요것도 맛있엇다.



요건 연어덮밥.

같이 간 분이 주문한건데, 난 연어를 안좋아해서 맛은 안봤는데, 

괜찮다고 하셧다.


역시 양은 많고, ㅋ



전제적으로 양많고 맛있었다.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가끔 먹긴 괜찮을듯 ㅎㅎ

먹는게 조금 불편한거 빼고 분위기나 그런것들도 만족 스러운곳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