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노브랜드 고추김말이] 노브랜드 가성비 필수템 바삭 고추 김말이 솔직리뷰.

노브랜드에 갔다가, 

고추 김말이가 보여서 겟햇다.

 

바삭 고추 김말이.

 

김말이에 고추가 들어있다.

 

용량은 700g.

 

가격은 오천원안되게 주고 산듯,

 

역시 가성비!

 

뒷면에는 영양정보 조리방법,

원재료명등이 보인다. 

 

대부분이...외국산이다 ㅋㅋ김은 국산,

 

조리방법도 에어프라이어, 냄비,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총 4가지 조리방법.

 

나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로,ㅋ

 

 

오픈 하면 이르케 김말이가 보인다. 

냉동제품.

 

700g인데 양이 꽤 되는듯 하다.

 

에어프라이어 용기에 종이호일 깔고, 

기름 살짝 둘러서 

 

190도에서 7분이라고 적혀있는데, 

나는 10~15분 정도 했다. 

 

그래야 더 노릇노릇 바삭바삭 맛잇어보임.

 

짜잔.

완성!

 

맛나보인다. ㅎㅎ

 

막 고추가 씹힐정도로 들어있진 않지만, 

고추맛도 은은하게 나면서,

아주 살~짝 매콤하다. 

 

진짜 살짝 매콤 ㅋㅋ

 

사이즈가 손가락 두마디 반? 정도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고, 

한입에 들어갈 사이즈.

 

맛은 꽤 맛잇다 ㅎㅎ

간도 적당하게 되어있고,

살짝 매콤하면서 ㅎㅎ

떡볶이랑 먹으면 꿀맛일듯!!

 

암튼 맛임음.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 ㅋ

재구매의사 있고, 분식같은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좋아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