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오뚜기 개포동 쌀국수] 열일하는 오뚜기 컵라면 신제품 개포동 쌀국수 솔직리뷰.

열일하는 오뚜기 컵라면.

리미티드에디션,

 

개포동 쌀국수 컵라면.

 

 

오뚜기 신상 컵라면!

개포동 쌀국수.

 

컵누0같은 쌀국수 컵라면은 먹어봤는데, 

요런쌀국수는 첨 먹어본다.

 

옆면에는 조리방법과, 원재료명.

 

내용물은

 

쌀국수면과 건더기가 컵에 들어있고, 

액체스프와 별첨스프가 있다.

 

액체소스 넣고, 뜨거운물

3분.

 

잘 저어서 먹어야 한다.

(나는 잘 안저어서 첨에 국물맛이 살짝 싱겁..)

 

스리라차 소스 없어서, 

핫소스에다 찍먹할라고 ㅎㅎ

 

국물맛이 살짝 좀더 진해도 될것 같은 맛이었다.

 

별첨스프는 기호에 따라 넣으라고 햇는데, 

그냥 다 때려넣음. ㅎㅎ

 

 

별첨스프 넣으면 간보다는 매콤함? 

이 살짝 더 올라오는듯 ㅎ

그렇다고 매운 느낌의 쌀국수맛은 아니다.

 

 

근데 먼가 자꾸 땡기는 고런맛이다.

 

시원하면서 ㅎㅎ

약간 해장스트 시원한 국물맛.

 

자꾸땡기는 ㅎㅎ

심심한듯 하면서 적당한 간으로 ㅎㅎ

 

핫소스에도 찍어먹고, ㅎㅎ

나름 잘어울린다. ㅎㅎ

 

국물이 맛나서 ㅎㅎ

밥까지 말아서 맛나게 냠냠.

 

맛이 먼가 아쉬운듯 하면서 끌리는

ㅋㅋㅋㅋㅋ

맛있는듯하다 ㅎㅎ

 

진짜 쌀국수에 비하면 살짝 아쉽운것 같다가도

먹어본적 없는 컵라면의 맛이라서 ㅎㅎ

쌀국수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ㅎㅎ

 

결론은 먹을만 하다. 맛잇다.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