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2020 서머 시즌 음료] 벚꽃음료 패스하고, 피치젤리아이스티와 코코넛화이트콜드브루를 먹어보았다.

스벅 벅꽃 음료는,,,

음...

PASS

 

그리고 서머음료가 나왔다고 캐서

먹어보았다. 

 

피치젤리아이스티.

 

톨사이즈 5,800원.

 

핑크핑크컬러보단, 

주홍색? 같다. 

 

 

밑에 피치젤리가 들어있는데

 

젤리 쫀득하다메,,

쫀득보단 물컹이 맞는듯, ㅎㅎ

 

그렇게 막 복숭아 맛도 강하지 않고,,,

 

음,,,이건 내입맛에 별루다,,

 

복숭아 좋아하는데, 

약간 아이스티맛이 텁텁?한 느낌도 나서, 

그린티 베이스인줄,,,알고 찾아보니

블랙티 피치 베이스 이다. ㅎㅎ

 

피치젤리아이스티보단,,,피치젤리블랙티로 이름을 바꾸시는게,,

 

 

두번째!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톨사이즈 가격은 5,900원

 

옆면으로 보면

층이 뙇 나눠져있다. 

 

코코넛폼

콜드브루

우유

 

요 코코넛폼이 약간 진득 하면서

달달하니 꼬숩고

 

그 코코넛 말린 과자? 맛 나면서 

맛있다. 

 

콜드브루는 여윽시 깔끔한 뒷맛!

 

아쉬운점은 약간 코코넛폼이 더 많아서

더 달달하고 꼬숩고 먹고싶다는 점?

 

개인적으로 괜찮았다.

 

 

피치젤리보단 요 코코넛화이트가 나은듯!

 

그치만 가장 호평받고 있는 

블랙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는 안먹어봐서,,ㅠ

조만간 먹어봐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