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2020 여름 신상음료 총모음] 스벅 여름 신메뉴 먹어본 후기.

최근에 스벅 다니면서, 

 

새로나온 음료들 먹어본 후기.

 

 

 

1. 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요건 원래 있었던 메뉴이다. 

 

더블에스프레소가 들어가고, 

에스프레소칩을 뿌려준다. 

 

휘핑도 역시 에쏘휩.

 

가격은 톨사리즈 기준 6.100원

나는 자바칩 추가했다. 

 

저 위에 까만 점이 에스프레소칩이다. 

 

쌉쌀하면서 달콤하면서

고급지 더위사냥맛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메뉴였다. 

 

 

2. 피치&레몬 블렌디드.

 

개인적으로 피치음료를 좋아해서

늘 먹어보지만, 늘 실패하는 복숭아 음료이다. ㅋㅋ

 

톨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

 

 

색도 이쁘고, 안에 피치젤리도 들어가 이고 하지만, 

 

맛은 좀 새콤하면서 밍밍한

복숭아 음료 슬러쉬 맛이다. 

 

역시 이번에도 실패..

 

 

3.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

 

피스타치오 좋아해서 기대!!!

 

맛은 그냥 좀더 크리미한,,

달달한

 

프라푸치노. ㅎㅎ

 

맛 나쁘진 않은데, 

생각했던 맛이 아니엇다 ㅎㅎ

 

 

4.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

 

몇번 먹으려고 하다가

솔드아웃이라서 실패하고 먹어본 메뉴.

 

약간 쿠앤크느낌도 나고, 

 

밑에 층이 블랙쿠키 소르라는데, 

그냥 초코소스 느낌.

 

맛은 그냥 과자 좀 씹히는 크림프라푸치노맛.

 

위에 올라간 블랙와플은

눅눅한듯하면서도 바삭한듯 하면서도 

하는 신기한 느낌이었다. 

 

 

5. 애플망고요거트 블렌디드

 

톨사이즈 기준 6,300원.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ㅎㅎ

 

제일 맛있엇다.

 

과육도 많이 씹히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요거트 맛이랑 ㅎㅎ

 

이게 원픽!

 

6.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톨사이즈 기준 6,100원.

 

약간 그린티 느낌..ㅋ

 

이날 너무 더워서 

아이스 많이!!

 

 

사과도 두조각 들어있고, 

라임도 한조각 들어있다. 

 

맛은 그냥 사과쥬스,

쌉싸레한 사과쥬스.

 

약간 녹차맛 나는 사과쥬스..

 

 

상큼한 라임맛, 모히토 맛이 1도 없다. 

 

아무리 논알콜음료지만,,

 

그냥 그린티애플티 라고 짓는게ㅋㅋ

 

 

 

역시나 내입맛에는 프라푸치노는 평타였고, 

애플망고요거트는 맛있었다. 

 

피치레몬은 실패였고, 모히토티도 별로..ㅋ

 

개인적인 입맛이라 ㅎㅎ

 

스벅 신메뉴 후기 끝. 

가장 잘나온 사진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