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 남평 강변맛집] 뷰가 좋은 남평강변신도시! 돼지갈비 맛집 본갈비를 다녀왔다.

나주 남평 강변도시에 있는, 

담양식 돼지갈비 맛집.

 

본갈비를 다녀왔다.

 

강변길가에 위치해있다.

 

나는 작년 이맘때쯤.

오픈했을때 다녀왔다.

 

(캐서 정보가 약간 다를 수 있음.)

 

메뉴는

갈비, 삼겹, 오리불고기 정도가 메인인듯 하다.

 

본갈비집이니,

본갈비를 주문!

 

메뉴를 주문하면, 

이르케 세팅이 된다.

 

갈비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작은 화로? 같은거도 함께 준비된다.

 

담양식으로 구워져서 나온다.

 

그래서 주문은 시간이 좀 걸리고, 

추가 하려면 미리 추가하는게 좋다.

 

맛나게 구워져서 나온 돼지갈비!

 

밑에는 양파도 깔려있다.

 

그리고 이건 묵사발? 같은건데, 

 

김치도 아삭아삭 맛나고, 

새콤, 시원 꼬소 하면서 

개인적으로 나는 이게 맛있었다. 

 

국물 자꾸 떠먹음 ㅋㅋ

 

그리고 돼지갈비는

비빔냉면에 싸먹어야 제맛이기 때문에, 

 

비빔냉면도 추가했다.

 

매콤해 보이지만, 맵진 않음 ㅋ

 

 

이르케 돼지갈비에 잘 싸서

맛나게 냠냠~

 

역시 잘 어울린다.

 

돼지갈비 맛은 괜찮다. 

양념도 잘되어있고, 

간도 괜찮았다. 

 

막 엄청난 맛집까진 아니지만, 

동네에 있는 괜찮은 돼지갈비집!

 

재방문 의사도 있고, 

솔직히 담양에 있는 돼지갈비집이랑 비교해도,

크게 빠지거나 하진 않든다.

 

같이 가신분은 근처에 있는 다른 돼지갈비집도 가봤는데,

거기보단 여기가 더 맛있다고 하셨다. 

 

고기도 구워져서 나와서 먹기도 편하고, 

괜찮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