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동명동 핫플! 카레맛집 시바카레] 동리단길 동명동의 핫플~! 확 바뀐 시바카레~ 모든메뉴정보 와 내가 먹은 메뉴 솔직한 리뷰.

동명동의 핫플!

시바카레!

 

이제거의 일년이 다 되어 가는듯하다.

한동안 안가다가 오랜만에 가보았다.

 

동명동 카레 맛집 시바카레

 

 

일케 새로생긴 아시아문화전당 주차장 근처라서 쉽게 찾을 수 잇다.

완전 핫플! 힙플!

 

 

 

외관은 이렇게 이쁜 벽돌집이다.

앞쪽엔 시바가 그려진 간판이 있다.

 

이집 강아지가 시바견이고 이름이 카레이다.

그래서 시바카레.

카레집.

하핫

 

 

오랜만에 갓더니 많이 바껴있었다.

벽에도 일케 메뉴가 붙어 있었고,

내부도 조리하는 곳을 거의 못보게 가벽같은게 세워지고,

자리도 좀더 좁아진 느낌이었다.

 

 

 

 

 

벽면에서도 하나하나, 메뉴를 확인 할수 있다.

전보다 메뉴가 엄청나게 많이 늘어난듯!!

오옷!

 

 

그리고 일케 귀여운 시바가 그려진 메뉴판도 주신다.

 

 

 

원래부터 있었던, 새우크림카레

8,000원.

 

 

이것도 원래 있엇던, 베이컨 토마토 카레

8,000원

 

 

이것도 기존 메뉴인 시바카레

9,000원

 

 

이제부터 신메뉴이다.

키마카레? 일본식 드라이 카레라고 적혀있다.

9,000원

 

 

치즈키마카레

10,000원

키마카레에 치즈가 추가된듯.

 

 

카레뿐이 아니라 파스타도 생겼따.

매콤크림 파스타_12,000원

오일카레파스타_12,000원

 

 

시바새우_18,000원

18마리의 새우가 매콤한소스와 크림카레가 조화되었다고 한다.

18마리면 한마리에 1,000원인듯. ㅋ

 

 

 

그외 음료,

어린이, 어른이란다. 하핫

 

우리는 매콤크림파스타와 베이컨토마토카레, 새우크림카레를 주문했따.

 

 

옷~ 비주얼은 역시나 이쁨. ㅋ

강아지 발바닥 모양으로

카레에는 가운데에 방울토마토로 하트도 올라가 있다.

 

[매콤크림파스타]

 

 

아기자기 귀여운 접시~

 

 

위쪽에 치즈도 많이 뿌려져있고,

매콤한? 양념? 시즈닝? 같은것도 뿌려져 있다.

계란 노른자도 하나 톡!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다.

맛은 괜찮다!

근데 매콤한 맛이 약간 부족한듯~

근데 면도 나쁘지 않고, 일단 크림소스자체가 맛없을수가 없으니...ㅋㅋㅋ

막 엄청나게 맛잇다~ 이런정도는 아니지만

무난하니 괜춘하게 맛잇게 잘 먹었다.

 

 

[베이컨토마토카레]

 

 

귀여운 발바닥 모양의 밥 ㅋㅋ

애기들이랑 와도 좋아할것 같다.

 

색상이 진해서 좀 매콤해보일수 있는데 안맵다. ㅋ

버섯이나 다른야채들도 들어 있다.

 

 

약간 짠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새우크림카레]

 

 

새우는 3마리? 정도가 들어 있다.

크림카레이긴 한데 막 진하거나 그렇진 않다.

 

 

새우도 꽤나 통통 큼직하다.

개인적으로 맛잇긴 했는데 크림맛이 좀 더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앗다.

 

 

카레가 좀 남기도 하고, 밥양도 좀 부족한듯 해서 말하닌까

밥은 그냥 리필해주셧다.

하지만 소스가 부족해서 다 먹진 못함....ㅋ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진 않는데 뭔가 약간~ 부족한듯한 맛?

사실 처음 생겼을때 갔을때 보단 훨씬 맛잇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조금만 더 신경 써주시면 더 맛있는 카레를 먹을 수 있을것 같다.

그래도 점점 발전해가는 듯 ㅎ

메뉴도 많아지고~

 

 

그치만 아쉽게 이곳에 있던 강아지 카레는, 이제 카페로 갔다고 한다. ㅠ

음식점이기도 하고 넘나 좁아서 카페로 보냈다고,

그치만 카페는 바로 요앞 건물에 있다. ㅋㅋㅋㅋㅋ

시바카페도 다녀왔으니 조만간 포스팅을 해야겟다.

<강아지도 총 3마리가됨>

 

 

영수증 인증,

날짜를 보니...참 오래도 전이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