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광주 동명동 숨은 초코렛전문카페] 비쥬누와르에 다녀왔다.

저~~~~~번에  댕겨왔던
동명동근처 숨은카페!
쇼콜라토 전문카페!
비쥬느와르~

 

 

위치.

진짜 완전 골목에있다.

 

 

음...전경사진은 못찍고,
조기 보이는 저 다이아몬든같은걸로 
간판이랑 되어 있던거 같다.

음료도 여러종류를 판다.
프랍푸치노까지.

 

 

일케 1시까지는 아메리카노도 
저렴저렴하게 판매중이다.

 

 

 

이건 메뉴.


 

 

 

 

다양한 디저트류와 초콜릿들이 있다.

근데 아마 다 파시지는 않는것 같고
진열정에 있는 제품들만 파시는듯 하다.


 

 

 

 

초콜렛전문카페 답게
이쁜 판 수제판초콜릿도 있고,
다양한 디저트류도 있다.

초콜릿이 목적이 아니라..
회의를 하러 간거기 땜시.

그냥 음료만 주문했다.

초콜렛은 담에 먹어보는걸로...

 

 

요긴 카페가  1층이랑 지하 
일케 공간이 있다.


좀 더 넓은 지하로 갔다.


 

 

지하가 먼가 더 분위기 있는 듭.
하하

근데 방향제 냄새가 너무 강해서..




커피향보다
방향제 냄시가 넘나 강했다.
어질어질~

아숩 ㅠ

아마 지하라서 그랫던거 같긴한데..ㅠ

 


 

 

지하라서 어둡어둡
조명들도 이쁨이쁨이다.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메뉸
아아, 따아, 아라, 따라, 바라
일케 시켰다.


 

 

나는 아라!
아이스라떼!

맛은 그냥 평범 무난!
괜춘했따.


 

 

일케 주문수에 맞춰서
생초콜릿도 주신다.

파베춰컬릿
한입에 쏘옥!

커피랑 잘어울리고 좋다.
ㅎㅎ


음 지하도 넓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방향제 향만 어케 한다면....
좀 더 나을것 같다.

초콜렛도 맛나고 ㅎㅎ

암턴
동명동 숨은 초콜렛전문카페!
비쥬느와르, 쿠폰같은거도 있고 
캐서 
담에 또 갈듯 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