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명동 일본식 수제 돈까스 맛집] 동리단길 일식 돈가스 마네키에서 돈가스를 먹었다. _일주일 2번 방문ㅋ

지인이 추천추천 했던 돈가스집!

늘 지나갔던 곳인데 이곳이 맛집이었을거라고 생각을 하긴 했지만, 

선뜻 가보지 못했는데, 점심으로 먹으러 가보기로 했다.


가게가 협소해서, 살짝 일찍 출발!

보면 식사시간에는 늘 웨이팅이 있엇던 곳 같아서, ㅎㅎ


아무튼 제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를 잡았다.


동리단길 일식 돈가스 맛집 마네키.




[마네키 돈카츠]


위치.


중앙도서관 옆쪽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쉽다.

가게는 엄청 조그마함.ㅋ



빛을 받아서,, 이상하게 필터씌운거처럼 찍힘. ㅋ

손님으로 가득가득하다.



캐서,

일케 테이크아웃으로 도시락으로도 가능하다.


하지만 우린 제때 시간 잘 맞춰서 가서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ㅋ



매장이 정말 좁아서 아쉬울 따름 ㅠㅠ

테이블이 4인 3개, 2인 3개가 전부였다. 


앉은자리에서 보이는 메뉴판~

가격은 8,000원~9,000원 대이다.


재료 원산지도 국내산~!

일식돈가스지만 재료는 국내산이라는거! ㅋ



그리고 좌석마다 일케 메뉴판이 하나씩 놓아져 있다.

여기엔 설명도 잘 써져있어서 읽어보고 주문하면 끝 ㅋ



뒤쪽엔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나와있다. ㅋ

외에 맥주와 음료도 ㅎ


맛있어서 일주일세에 두번을 방문했다 ㅋㅋ

한번은 친구가 와서 ㅋㅋ 이땐 DSLR을 들고가가지고 찍어서 

사진이 중간중간 섞여있음. ㅋ



먼저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면, 

일케 돈가스 메뉴에는 깨를 가는걸 주신다. 

예전에 샤보텐이라는 프랜차이즈 돈가츠 집에서 처음봤을때 이게 모지 이랬는데, 

여기선 당황하지 않고, 깨를 갈았다 ㅋ



깨를 잘 갈고 소스를 부어주면 된다.

다들 깨를 갈아서 고소한 냄새가 폴폴 풍긴다. ㅋ




카츠카레정식



요건 함께 갔던 분이 시킨거다. 

카레와 돈카츠~



돈카츠가 좀 애기 손바닥 만하게 작긴 하지만, 

퀄리티는 아주 좋았다. 작아보이지만 은근 알참. ㅋ


맛을 보진 않아서 맛평가는 잘 모르겠고, 시키신분이 맛나게 드셧다 ㅎ



이건 내가 처음 갓을때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카츠 정식



일케 밥이랑 모짜렐라치즈가 듬뿍들어간 돈까스랑 안심카츠가 잇다. 



ㄷㄷㄷ윤기좔좔 치즈!

바삭바삭 튀김옷!



요 양배추 샐러드도 드레싱이 깨를 베이스로 만든듯 한데

꿀맛이다 ㅎㅎ 존맛탱~


안심카츠도 진짜 부들부들~ 핵 부드럽고 맛있다.



요건 마네키 카츠 정식

모든 카츠가 들어가 있다. 



히레, 로스, 치즈, 새우 4가지 모든 카츠가 들어가잇다.

요것도 내가 먹진 않아지만 

카츠류는 비슷하닌까 ㅎㅎ 이것도 맛잇을듯~ ㅋㅋ




요건 주말에 방문해서 친구랑 먹은거다. 


이날이 살짝 봄날씨 같아가지구 이날은 

쿨세트를 주문했다.


이날역시 자리가 없었는데 운좋게 딱 자리가 나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쿨세트



쿨세트는 치즈카츠랑 새우랑 냉모밀, 안심카츠가 있다. 



살얼음 둥둥 띄어진 냉모밀 ~

ㅋㅋㅋ내가 잘먹는거처럼 보였는지, 밥더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고  추가로 더 주셧다ㅎㅎ

밥은 부족해서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는듯 하다. 

처음갔을때도 더 주심 ㅋㅋ



새우튀김도 진짜 바삭바삭~

막 입천장이 까질정도의 바삭함이다. ㅋ



모밀은 그냥 평범하긴 한데 그래도 시원하게~ 맛있엇다. 


돈카츠는 진짜 핵맛있음 ㅋ

진짜 고기는 부들부들~하고 돈카츠는 바삭바삭~

정통 일식 돈카츠인듯 ㅎ


가격대는 좀 잇지만 그래도 정통일식돈카츠닌까 이정도는 뭐 ㅎㅎ

오랜만에 발견한 존맛탱 동리단길 맛집인듯 하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