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 스벅의 나이트로 매장에서만 먹을수 있는,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를 먹어보았다.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보고쿠폰을 나눠줫다.


캐서 

쿠폰은 써줘야 하닌까, 스벅으로 갓다. ㅋ



스타벅스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





요렇게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BOGO 쿠폰!

옛날에는 자주 줬는데, 거의 신메뉴 나올때마다.


요즘은 엄청나게 가끔준다.


이제 충성고객 많이 모았다 이건가,,ㅋ


암튼 이것도 개인컵으로, 


앞으론 왠만하면 개인컵을 사용하기로, ㅋ


음료가격은 톨사이즈 6,100원이다.

비쌈 ㅠ



요 컵은 작년? 재작년에 스벅 나이트로 콜드브루 음료 이벤트 할때 겟햇던거다.

이쁨. ㅋ


이거말구 초록뚜껑으로 된 것도 하나 덩 있는데, 

이게 사이즈도 더 크고, 

위부분이 플라스틱 투껑으로 되어 있고, 빨대도 꽂고 할 수 있고 

암튼 더 좋은것 같다. 



아 컵자랑이 아니라, 음료리뷰닌까,..ㅋㅋ


나이트로 음료답게 위쪽에 거품이 쏴아악~

맥주같다.


거기에 무슨 시럽? 같은게 들어가서 더 부드럽다고

위쪽에 파우더도 뿌려준다.




이렇게 일반 나이트로 보단 더 드러운 라떼 색이다.



위쪽에 파우더도 톡톡톡 뿌려져 있고,


맛은 나이트로 음료는 커피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은것 같다.

늘 먹을때 마다 느끼지만, ㅋ

그냥 부드럽게 슥슥 넘어가는 그런 맛이다.


설명에는 초콜릿과 견과류의 풍미, 하프&하프 샷으로 부드럽고 달콤하다고 하는뎅


확식히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맛이 느껴졌다.

그래서 더 커피 안같은거 같을수도,ㅋㅋ


암튼 막 나의 스타일도 아니고 가격도 비싸서 ㅎ

요런 이벤트 할때나 함 먹어볼듯 하다.